아크도 하드코어!

반응형

 

유튜브 보다가

프라이멀모드? 그런게 있길래 좀 봤는데

재밌어보여서 

기본 아크에 공룡들 잔뜩 추가되면 재밌을거 같아서 

설치해봄 

프라이멀 피어에 피리아 모드랑 휴먼NPC 모드 정도 깔아서 시작해봄

하코라 죽으면 다시 레벨1댐 개꿀 ㅋ

 

 

 

 

새 맵도 여러개 받았는데 (그냥 새맵도 나왔는데 살짝 해보고 걍 모드맵으로)

평범한 숲처럼 보이는데

가스백이 앞에 기어다니고 있음!

두둥 익스팅션에 있던 몹 아닌가 ㅋㅋㅋㅋ

 

 

유난히 물색깔이 예쁜거 같기도 하고

기본 맵보다 예쁘게 해둔건가

 

 

스타팅 포인트에 특이한게 있길래 눌러봤더니

ㅋㅋㅋㅋ

공중에서 낙하산 타고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내려가는데 한 5분은 걸린듯

방향 조정도 안되면서 ㅋㅋㅋㅋ

 

 

내려오기 힘들었는데

메갈로돈한테 바로 잡아먹힘

 

 

 

오우쒯

 

 

간신히 짚벽을 짓나 싶었는데

랩터에 죽음

또 다시

 

 

 

딜로포가 엄청 큰게 있길래 

극초반부터 쓸수 있는 매비창을 가지고 

기절시킴 

딜로포야 맨손일땐 뭐 못하는데 암거나 들기만 하면 

기본 이속으로도 한대도 안맞고 잡으니까 

기절 시켰는데

APEX.. 에이펙스 딜로포인거임!

딜로포의 정점 뭐 그런건가

 

 

에이펙스 딜로포랑 일반 딜로포 크기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뿐만 아니라 스텟도 엄청나게 좋은편이였는데

100짜리 테이밍해서 150? 쯤 된거 키웠는데 

저때 체력이 2만쯤이였고 ㅋㅋㅋㅋ

공격력 1000%찍고 무게랑 이속 찍어주고 있었음 ㅋㅋㅋㅋ

아무리 에이펙스라지만 

기본 공속이나 이속이 너무 느려서

그냥 초반 보호용으로 쓰면서 지냈음

 

 

근처 호수에서 물고기를 열심히 잡아다 줘서

수달이도 테이밍함

그렇게 찾으려고 할땐

못찾았는데

그냥 길에 떨어져있었음 개꿀

근데

테리지노한테 나무캐다 뒷통수 맞고 죽음

하드코어니까

 

새로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변가가 그나마 쪼렙존이니까 

다시 하고있었는데

엄청 큰 도도가 있는게 아니겠음

가봤더니 

이번엔 알파도도임! ㅋㅋㅋㅋㅋ

도도도 ...? 도도 뇨속도 

느려서 그냥 기절시킬수 있었는데

 

 

 

도도주제에

탑승이 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알파급 도도는 다르구나! ㅋㅋㅋㅋㅋㅋ

하고 근처에 

뭐였찌 그 공처럼 되는 공룡 건드렸는데

이름이..특이한게

알파보다 상위개체였나봄 ㅋㅋㅋㅋ

한방에 도도랑 나랑 같이 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이번엔 좀 멀리서 태어남 

몇번 죽으니까

하 아크는 안그래도 쪼렙때 죽기 쉬운데

하코는 좀 오반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력이라도 배율 좀 더 높혀서 해야겠음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크 서바이벌  (0) 2020.02.28
나홀로 아크 세상에  (0) 2020.02.23
더센터 짜잘이  (0) 2019.04.27
더센터에서  (0) 2019.04.24
아크 틈틈히 한 스샷들  (0) 2019.04.11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