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제네시스 달 우주 루나 지역에서 살아남기!

반응형

 

 

루나지역에는 테크 공룡들만 

살고 있는줄 알았다

우주 지역에

온도차는 극악이고

테크공룡만 있으면

먹을것도 없고  우주 베이스라

물도 없을거라 생각했음

 

 

공룡 스폰률도 높은지

태어나자마자

죽는경우가 많았는데 ㅋㅋㅋㅋ

근처에 뾰쪽한걸 주으면

나무나 돌 짚이나와서

그걸로 얼른 돌집을 지어봄

그래도 추음

모닥불을 두개 지음

그래도 추움

 

 

 

모닥불 네개 지으니 쌀쌀했고

다섯개를 지어야 

온도가 적당해짐 ㅋㅋㅋㅋ

한칸짜리 집인데

불만 저만큼이면

 못살겠다 ㅋㅋㅋㅋㅋㅋ

 

싶었는데

 

 

동굴이 있다

미춋다 ㅋㅋㅋㅋㅋ

물도 있고

테크가 아닌 생물도 있다

게다가 온도도 적당하다

여기서 

테크 공룡뇨속들을

뭘로 죽이지 ...

 

 

 

이 뾰족한 깨시 들이 짚과 목재고

뭐 시들은 풀 같은거에선

수액과 뭐지 다른거 나옴 ㅋ

 

 

 

살수 있는 지형좀 찾아다니러 진짜

50번은 죽으면서

다닌듯

다니면서 엄청난 테크공룡들과

막 드론 같은거에 엄청 죽음

루나 지역엔

우주 고래가 둥둥 떠다님 ㅋㅋ 멋있음

 

 

 

구석에 머리 박고 

쳐맞고 있더라

한참 구경했는데

피통이 크긴 큰가봄

한참 맞다가

다시 감 ㅋㅋㅋ

 

 

제네시스 맵에서는

파라곤 포인트로 재료들을 살수 있는데

이걸 이용해서 

초반에 구하기 힘든 가죽을 사서 침낭을 먼저 짓고 발전 시작함!

 

 

1층짜리 집으로 

낮은 지붕으로

1화로 1창고 1대장간에

침대 저장고에 모닥불까지 ㅋㅋㅋㅋ

여기서 살아야지

철 잔뜩 넣어두고 잤으니

주괴 잔뜩 먹겠지 개꿀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크 비공식 1-2  (0) 2020.03.03
아크 비공식서버 #1  (0) 2020.03.03
아크 서바이벌  (0) 2020.02.28
나홀로 아크 세상에  (0) 2020.02.23
아크도 하드코어!  (0) 2019.07.26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