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아는형#3

반응형

 

집터 구하고

놀러 에버레이션으로 

근처에 보이는

악어랑 개랑 랩터랑 쪼렙이들 잡아서

놀러다녔음

아 그리고 놀다 다죽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애들좀 쓸고 다닐

렉스나 잡아야겠다 싶어서

렉스 테이밍하러 감

 

 

렉스도

석제 2층 테이밍장이면 잡힌데서

어디가 렉스가 잘 뜰까 하다가

더센터 

화산섬에 렉스 많은거 생각나서

거기서 렉스테이밍 시작함!

 

 

 

전에 말한

문앞에

미친웅덩이

사실 웅덩이모양 바다임

발게로에 바다가 있었다니!

 

 

 

집 아래 내려갔더니

포스쉴드인가 그거 있더라

좋은 집터 주위에 저런거 엄청 많음

개고수들이

찜꽁해둔게 많은듯

 

 

 

알파 메갈로돈이 쫓아오길래

쉴드 근처로 도망갔더니

포탑이 죽여줌 개꿀 ㅋㅋㅋㅋㅋ

 

 

렉스들 잔뜩 테이밍해서

새끼치기 시작함!

별생각없이 잡았는데

새끼치기도 은근 재밌어서 

 

 

 

 

능력치 써두고 좋은거 나오길 빌어야지!

했는데 보기 안좋아서 바꿔버림

좋은 스텟 뽑을라면

높은걸 테이밍 했어야지 ㅋㅋㅋㅋㅋ

 

 

알이  추워해서

모닥불 잔뜩 깔아둠

 

 

 

385짜리가 나옴 음

익겠다 익겠어 ㅋㅋㅋ

 

 

렉스 세마리 새끼가 생겼습니다!

둘은 평범하게 생겼는데

한마리만 하얗네?

왜때문이지?

돌연변이였기 때무니에여!

 

 

각인하는데

키블을 달라길래

급하게 돌아다니면서 키블을 만듬

당근 옥수수 그런거 미리 심어두긴 했는데

알이 없어서

알 구하러 한참 다님 ㅠㅠㅠㅠ

키블이라는거 어렵네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아크서바이벌 ㅋㅋ  (0) 2020.06.12
아크 아는형 #4  (0) 2020.03.05
아크 아는형서버 #2  (0) 2020.03.05
아크 비공식 아는 서버 #1  (0) 2020.03.03
아크 비공식 1-2  (0) 2020.03.0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