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비공식 1-2

반응형

 

서버가 닫혀서

잠깐 다른서버에 놀러옴

제네시스 익숙해지게 여기저기 놀러다님

볼케이노 지역 변종은 쫌 멋있는듯

타고있으면 엉덩이 뜨끈뜨끈 할듯

 

 

 

제네시스 늪지대가 제일 쉬운듯 한데

인섹스웜이 자꾸 때려서 엄청 귀찮았는데

걍 무기 휘두르면 죽더라 

미친벌레

 

 

 

 

제네시스에

날탈안되는 서버도 있고 그러더라

그래도 제네시스는 텔레포트도 가느하고 

재밌는듯

렉스 잡을려고 만들어놨는데

알로만 나와서

알로잡음

 

 

알로정도만 타도

애들이 안건드니까

편하게 탐험하러 다녔음

제네시스는 오벨리스크만 없지

미션 같은거 하는데서

업로드 다운로드 다 할수 있어서

 

 

 

루나지역도 가서 

테크렉스도 잡고 

그랬는데

내가 먼저 죽음

알로 ㅂㅂ

 

 

 

알로 파밍하면서 새기능을 알아냄!

보통은 모드로 추가해서 많이 쓰는기능인데

제네시스에서

타켓 잡고 h를 꾹 누르니까

몹 세부 정보가 나오더라! 우왕 신기

 

 

 

그리고 늪지대 맵 이곳저것 다니면서

살만한 지역을 찾아봄

나무 밑둥같은데에

구멍 같은게 꽤 많았는데

입구가 많던가 

그런식이라

혼자 살기에는 적당할듯

 

 

 

경사가 심한 한평 집정도....

공룡도 못넣을듯

난 저기 안살래

 

 

또 돌아다니다

동굴같은 형태를 찾음!

오 레알동굴인가 하고 들어가봤더니

입구가 대여섯개는 되는

그냥 통로였음 ㅋㅋ

 

 

나무 밑둥이라 높이도 안높고 아래로 쭉 내려온 나무도 많구

 

 

 

궁중에 구멍도 숭숭 뚫려서

날탈 입구로 쓰기 좋겠군

 

 

 

잘생긴 스피노도 만나고

안개낀 늪지대에

검은 스피노라니

느낌있네

변종 알로가 

그림 망치는 느낌

 

 

 

설산 지역도 가봤는데

추워서

1평집 지었는데

쿠르릉 소리가 나서 문열어봤더니

눈사태가 일어났음 ㅋㅋㅋㅋㅋㅋ

난로 지어놨는데

난로만 부서짐 ㅋㅋㅋ

 

 

 

설산지역에 뭐 철로 된 건물에 올라가봄

완전 평평해서

여기 집지어도 되겠다~ 했는데

건물이 안올려짐 ㅋㅋㅋㅋ

 

 

 

통로동굴 같은데에

베히문 다니까 딱맞에 이뿌게 ㅋㅋㅋ

근데 

여기서버 어딘지 까먹음 ㅋㅋㅋㅋ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크 아는형서버 #2  (0) 2020.03.05
아크 비공식 아는 서버 #1  (0) 2020.03.03
아크 비공식서버 #1  (0) 2020.03.03
아크 제네시스 달 우주 루나 지역에서 살아남기!  (0) 2020.02.29
아크 서바이벌  (0) 2020.02.28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