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비공식 아는 서버 #1

반응형

 

금방 크는 비공식이지만

서버 정해두고 키워야지 하고 

전섭 연동하는 비공서버를 하나 정함!

아르젠 구해놓구 

슬슬 발전 건물들 올리고 해야지

 

 

 

스코치드어스에서 초반에 키틴 구하기 어렵더라 

구하려먼 음

벌레나 안킬로밖에 근처에 없어서

못구했는데

사막으로 나가서

사마귀 잡으니까 엄청 나오더라

개꿀 유기폴리머도 개꿀

 

 

 

 

화로도 살짝 늘려서

공업용 화로를 지을 준비를 합미당

폴리머는 

유기폴러머가 많으니 댔고

시멘트폴은 

사마귀 잡아서 

키틴 많이 구했고

철 구워지기만 기다리면 댐

 

 

 

아 오일 구하려는데

여긴 또 오일펌프를 지어야되는데

거기에 진주가 들어가서 ㅋㅋㅋㅋ

진주 구하는데 찾아보니

오벨 근처 물에

진주가 있더라

걍 돌멩인줄 알았는데

저게 진주였던 것임

 

 

 

공업용 그릴도 지어서

고기도 많이 굽고

 

 

 

 

한번에 고기 잔뜩 구워지고 개꿀

스택 모드 쓰는 서버라

썩은 고기 구하기 귀찮음 ㅋㅋㅋㅋㅋ

어디더라 썩은고기 구하러 다른맵 갔다오던가 해야지

 

 

 

철 굽는 동안 

보급도 줍고 동굴도 탐험함

유물도 먹어주고

필요는 없지만

 

 

 

....

아 창스킨 뭔데 ㅋㅋㅋㅋㅋ

 

 

 

 

날탈로 동굴진입이 안되서

검치호 하나 구해서

타고 다녔는데

와 벌레들 길막고있는거 보소

 

 

 

다행이야

검치호 그래도 레벨 높은걸로 구해놔서

 

 

 

박쥐 뇨속 엄청 귀찮음

미친박쥐

 

 

 

 

미친 횃불 스킨 ㅋㅋ

철 굽는데 시간이 남아서

라그가서

그리폰좀 잡으러 감

 

 

아르젠 타고 라그 맵 둘러보는데

와 집이쁘게 지어둔 사람도 있었음

이쁘게 하고 사네 ㅋㅋㅋㅋ

pve 서버라

방비보다는

이쁜 집이 최고지!

 

 

그리핀 타고 온 내집

ㅠㅠㅠㅠㅠ

아 나도 좋은데 집 짓던가 해야지

 

 

 

은근 혼자서 공업용 화로까지 올리는데

오래걸리는듯

초보라 그런가

 

 

 

더 빨라진 보급 먹기

그리핀으로

블프 열심히 모으러 다님

영 쓸만한건 안나오는듯 ㅋㅋㅋ

 

 

 

공업용 화로 꼽은김에

철도 좀 캐옴

2만개쯤 캐서

뙇 박아놈

 

 

 

잠깐 사이에 1500개나 녹음 개꿀띠

화로가 1개 녹일때 

공업용 화로가 20개씩이니까

스무배의 효율!

화로 스무개 지으면 

귀찮음 조금 보태면

공업용 화로랑 같을듯

아 스무개 짓고 관리하기 귀찮겠다

 

 

 

그리핀 타고 

볼케이노맵 구경좀 하고 마침!

새 집터나 이쁜데 구하면 좋을듯

넓고

물도 있고

그런곳으로

 

 

반응형

'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크 아는형#3  (0) 2020.03.05
아크 아는형서버 #2  (0) 2020.03.05
아크 비공식 1-2  (0) 2020.03.03
아크 비공식서버 #1  (0) 2020.03.03
아크 제네시스 달 우주 루나 지역에서 살아남기!  (0) 2020.02.29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