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룡보주 이벤트 여의보주

반응형

 

패치하더니 

뭐 여의보주 이벤트를 진행중이나 설명이 굉장히 부족했다 ㅋㅋㅋㅋㅋ

패치내용에만 써져있어서 ㅋㅋㅋㅋ

그런거 안보면 모를수도 있을듯

무튼

저잣거리 2시...뭐 ...그렇다 치자 

왼편 상단 부분에 용잡이 허씨 NPC가 두명이 있다

 

 

 

 

???? 퀘를 받고나니 

어디서 뭐 잡으라고도 안알려주는

퀘스트창을 볼수있으다 ㅋㅋㅋ

불친절한 갓겜

 

 

다시 말걸면 힌트...를 준다 ㅋㅋ

비호 - 조선 함흥 위쪽에 위치 ( 사람 많고 드랍이 잘안됨ㅋㅋ)

사악한구렁이 - 대관령 화전민촌 

백룡 - 륭산 4층 ( 맹룡 슬레이브라 개체수가 적음)

이무기 - 유명계 ( 오토와 퀘하러 온사람들이 엉켜서 복잡함 적당한 드랍)

 

보통은 지상몹인 애들을 잡으러 갈걸로 예상됨 ㅋㅋ

 

빙룡 - 챠우신전 ( 멀다 )

독룡 - 늪지대 ( 멀으다 )

화룡 - 이시즈치산 ( 내가 갔을땐 드랍률 좋았음 두판만에 3개먹음)

황룡 - 한라산 ( 화룡보단 오래걸린듯 )

마룡 - 청룡담

 

공중 용들 ㅋㅋ

 

 

 

 

원래 화룡잡던 반자사 캐릭이라

화룡을 잡으러 갔음

화룡 반자사 돌리다가 

한마리 젠 경쟁에

힘들어서 하산했었음 ㅋㅋ

 

 

 

첫몹 잡자마자 

보주가 나옴 

드랍률은 높은가봄

 

 

 

금방 모을수 있었음

근데 화룡 잡으러 온 길이 멀어서 

짜증나서 몇마리 더 잡음

(이게 개꿀이였음ㅋ)

 

 

 

 

날개를 선물로 줍니다

날개 구하기 힘든데 잘됐네 음 근데 거불이네 ㅋ

 

 

 

그리고 또 허씨한테

말을 걸어

연퀘를 받아줍니다 

퀘가 뭐냐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주 3개 더구해오기

모르면 왔다갔다 개짜증날수 있는데

난 ....운이 좋다고 해야하나 ㅋㅋ

무튼 6개를 구해서 와서

한번에 깰수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룡보주 (기본) 을 얻을수 있었고

고대수룡의 인장 (강화재료) 도 같이 준다

 

 

 

그냥 보주는 

금가락지 수준이다

보주 수듄 ㅋㅋㅋ

 

 

 

 

여의 보주 칸에 넣어서 쓸수 있으다!

지능10 개꿀!

하지만 강화해야디

 

 

 

허씨 반대편

남서쪽에서 

또 보주 관련 퀘를 할수 있으다

여기는 일퀘라고 하는데

매일매일 와서 일퀘해서 강화재료를 얻어서 +5를 만드는거 같으다

 

 

 

 

....??? 

뜬금없게 독두꺼비와 대나무..?

버려진 몹과 재료를 쓰는데

갯수 같은거라도 많고 그러면 좋을거 같은데

두꺼비 5마리에 대나무 3개 구해오랜다

이건 뭐....

 

 

고수동굴 독두꺼비를 추천해준다 (이번에는 위치까지도 알려주는 NPC ㅋㅋ)

하지만 

다들 고수동굴로 몰릴거 같아서

난 그냥 이시즈치산으로 두꺼비 잡으러감

어차피 고수동굴 걸어가나 

포탈타고 배타고 이시산으로 가나

비슷할듯

하지만 여기는 쾌적

 

 

 

독두꺼비 퀘스트까지 완료

두번째 수룡의인장도 획득

 

 

고대수룡의 인장을

대나무로 만든건가...

 

 

 

이번엔 저잣거리 동남쪽에 위치한

세공장인 채영에게로 가서

강화를 해줍니다

강화 한번에 100만원!

다행이다 재료는 공짜라

 

 

 

강화를 했더니 

능력치 100% 상승!!!

무려 20이 되버림

금가락지 짝이

금가락지 쌍이 되버림!

 

 

 

.....

두번째 강화는 실패함 ㅋㅋㅋ

사통에는 

강화 두번 다 실패했다고 신고한다고 막 올라옴 ㅋㅋㅋㅋ

이렇게 몇일간 일퀘를 해서 

보주 +5를 만드는

쓸데없는 이벤트인가봄

별걸 다하네

 

 

반응형

'거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상 이벤트 추억 문방구  (0) 2020.05.28
거상 첫 환수 봉인 석상 시멘트  (0) 2020.05.28
청룡 무자본 거상 ! 20억 경험치 까기 호송딱!  (0) 2020.05.24
청룡 근황과 한탐 사냥  (0) 2020.05.20
거상 근황  (0) 2020.05.12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