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프라이멀피어 모드#1 : 생물등급소개

반응형

 

 

요새 다시 아크 하고 놀고 있는데

프라이멀 피어 라는 모드가 적용된 서버에서 플레이중임!

 

상위 공룡들이 많아서 초반에 더 높은 난이도를 경험할수 있음!

강한 적과 강한 공룡을 갖고 싶다면 재밌게 할수 있을듯

 

바닐라   일반 공룡들은 똑같이 있고

그 위에 상위 개체들이 존재한다

 

일반 아크가 너무 이지하신분들!

프라이멀로! (<-일반 보스 구경도 못해봄 ㅋㅋ)

 

맹독 생물 (Toxic)

바닐라 공룡 바로 윗단계인 톡식 

대부분 녹색으로 표시되며 바닐라 공룡보다 약간 크다

 

톡식 카르보네스의 모습 고무인형 같으다 색깔이 ㅋㅋ

바닐라 공룡들보다 3배정도 강하게 나오고 7퍼센트 확률로 스폰된다고 한다

도도나 카르보네스 파라같은 애들이 많이 보이고

인식범위는 그렇게 넓지 않은데(게다가 다 느린애들)

선공을 하고 공격에 마비수치가 올라가기 때문에 많이 맞으면 위험할수 있음!

 

사냥시에는 톡식 가죽과 톡식피를 얻을수 있으다

톡식 키블과 방어구 그리고 배율 마비약을 만들때 사용하는 재료들!

 

알파 생물 (Alpha) 

알파급 생물은 대부분 빨간색에

바닐라보다 5배 강하고 5%확률로 스폰된다

도도나 랩터 부터 렉스 기가 까지 

거의 모든 생물이 알파로 존재함! (몇가지 빼고 그리핀 같은 뇨속들)

 

엘리멘탈 생물 (Elemental)

부식 속성 (Caustic) 전기 속성 (Electric) 불 속성 (Fire) 얼음 속성 (Ice)

 

알파 다음 등급인 엘리멘탈

좀 특이한 구간인데 

한 등급이 네개 속성으로 나눠져있다 ( 와이번이랑 비슷함 )

맵에 4퍼센트 확률로 스폰되고 7.5배 강력하다

시조새, 페더라이트, 그리핀, 메가랍토르 가 속성별로 존재 하고

속성별 스킬 (브레스 같은느낌) 을 쓴다 속성별 색깔을 띄고 있어서 눈에 확띈다

아이스는 냉각 후 슬로우 

화속성은 화염브레스 후 도트데미지

전기속성은 스턴후 뼈부러짐 (탈것 강제하차도)

부식속성은 브레스 후 독뎀을

주는듯 싶었음  새 같은 뇨속들이라 속성 깃털과 엘리멘탈블러드를 준다

 

에이펙스 생물 (Apex)

알파랑 비슷하게 

붉은색에 검은색 약간 섞인 색으로 많이 나옴

10배 강하고 스폰률은 3.5%

 

 

어둠 속성 (Dark) 빛 속성 (Light)

엘리멘탈 상위 등급 

키블도 다르고 아예 다른느낌인데

나오는 생물은 똑같다 

밝은 색은 빛 어두운 뇨속은 다크

이뇨속들은 다른 속성 깃털도 같이 준다

다크 그리핀과 라이트 그리핀이 

같이 있으다! 

그와중에 빛브레스 무엇 ㅋㅋ

 

 

 

 

페이블 (Fabled)

파랗고 보라색이 섞인 개체 

덩치가 꽤 커지고 눈에 확 띈다

소형개체들은 에이팩스급까지만 있고

페이블부터는 중형이상 개체가 있는것 같으다!

바닐라보다 16배 강하고 스폰률은 2.75%

 

 

셀레스티얼 (Celestial) / 승천한 셀레스티얼 (Ascended)

등급이 너무 많으다 ㅋㅋ 이제부턴 어마어마하게 쎄진다

이 등급부터는 스킬도 추가되었다 (야생개체는 아직 잡는중이라 확인은 못해봄)

스텟도 엄청나서 지나가서 스킬 맞고 죽어버리기도 한다 ㅋㅋㅋ

셀레스티얼 렉스가 미사일을 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데모닉 (Demonic) / 타락한 데모닉 (Fallen) 

몇마리 못봤는데 

불타는 원숭이가 근처 자주 젠됐었는데

범위가 미친 폭탄을 던져서 자주 죽었었음

놀랍게도 데모닉 키블이 있어서

테이밍 할수 있나봄

 

 

광대 (Buffoon) 말린 (Malin) 엘더 (Elder)

길가다 간간히 보이는 스페셜 등급 개체들

상위급 개체라 많이 보이지는 않지만

엘더 갈매기가 있는데 ( 물건훔쳐가는뇨속 )

물건을 훔치는게 아니라 내 목숨을 훔쳐간다 극혐

말린은 좀 덜한테 광대나 엘더급은 위험하다!

 

 

프라이멀 테크 (Primal Tek) 오리진 (Origin) 프라이멀 (Primal)

테이밍도 안되는 학살자들

프라이멀테크 공룡들은 곡한의 출혈을 걸어서 어중간한 공룡으로는 

과다출혈로 죽어버린다 ㅋㅋㅋㅋ

프라이멀테크공룡 블프를 주는데 테크 공룡을 제작할수 있는듯!

오리진 같은경우는 그냥 스텟깡패 멀리서도 구형 에너지막 같은게 보인다

프라이멀급도 쎈편인데 셀레스티얼, 데모닉 키블을 만드는데 프라이멀블러드가 필요해서

잡긴 잡아야 한다 

인공물이라는 특이하고 강력한 개체들도 있다 깡패뇨속

 

 

카오스 (Chaos) 스피릿 (Spirit)

근처에 안가는게 좋은 등급

미친듯한 넓이의 광역기를 쓴다

카오스 같은경우는 유티공포같은 스킬에 도트데미지가 붙어있고

스피릿공룡은 빛나는 구체를 여러개 던지는데 그게 하나하나가 

범위가 어마무시 하다 

만나본 개체는 거의 렉스급

 

 

 

 

 

녹시우스 (Noxious)

아직 못만나봄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