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더센더 유물 모으기!#1 현명함 탐닉

반응형

 

요고조고 해보다가 

보스를 한번 잡아보려고 유물을 먹으러 ㄱㄱ

현명함의유물과 탐닉의유물은 같은 동굴안에 있으니

그쪽 먼저 탐험을 시작!

 

 

밤이였나 디게 어둡네

무튼 더센터 맵에 18.27 즈음에 

있는 설산얼음동굴인데

pvp서버에서는 굉장히 인기 좋은 집터라고 하더라

pve라 비어있었음

 

 

 

동굴에 진입하면 안쪽은 얼음꽁꽁 동굴이 펼쳐지는데

벌레류와 늑대+예티 같은 뇨속들이 있더라

가운데 물속에서 

양쪽으로 동굴이 갈리는데

한쪽이 탐닉 한쪽이 현명함 이니

(사실 어디가 어디라고 구분은 못하겠음 ㅋㅋ)

한쪽 다녀오고 다른쪽도 먹으면 될듯 ㅋㅋ

 

 

 

어두컴컴한 종유석이 달린 물속이라

수쿠버 장비 없이 잠깐 길을 헤메면

숨막혀 죽을수도 있으다

종유석들 때문에 길이 잘 안보이긴 하지만

뭐 빠지는 샛긴 같은게 없어서

그냥 일자 진행하다보면

각 동굴로 갈수 있었음

 

 

 

 

살짝 넓은 수중 홀이 나오면

위쪽에 수면이 보인다

벽에 비비느라 산소 없는거 보소 

빨리 나가야지 ㅋㅋ

 

 

 

 

밖으로 나와보니 신전 기둥같은게 보인다

야생 동물들도 격하게 반겨준다

 

 

 

주위를 둘러보고 

통로를 찾았다면 그쪽으로 가자

자세히는 안봤는데 여기도 길은 하나였던걸로 기억함

 

 

 

막다른 길에 다다르면

낭떠러지가 있음

여길 내려가면 유물동굴 시작!

 

 

 

쭉 앞으로 나가서

물이 또 나온다면

유물 코앞인거시에염

 

 

 

제단처럼

유물이 기다리고 있다

계단 저끝에 작은 막대기가 보인다면

아크 고인물이시네

 

 

 

현명함의 유물을 얻었다!

 

 

 

동굴 날탈도 안되고

훅도 못쏘길래

블러드스토커를 하나 잡아서

낭떠러지를 기어 올라왔다 ㅋㅋ

뭐가 또 올라올수 있을까 음 마나가르마 같은건 올라갈수 있을라나

마나를 많이 안타봐서 모르겠뚬!

 

 

 

 

처음 물속에서 반대편으로 가면

다른모양에 3층 신전 기둥을 만날수 있으다

이쪽은 

현명함의 유물을 얻을수 있으겠지

 

 

 

이쪽은 근처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찾으면

쉬우다

 

 

 

2층을 돌아다니면

별거 아닌듯 툭 떨어져있음

 

 

 

 

탐닉의 유물도 얻었다

감마 정도가 목표라

4개만 더 모으면 ! 

보스를 만나볼수 있을듯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