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유물구하기!#2 더센터 사냥꾼의유물 강함의유물 거대함의유물 짐승의유물

반응형

 

이번엔 더센터 12시 육식섬에 있는 왼편 동굴에서

사냥꾼의 유물을 찾으러 갑니당

엇그제 알았는데 여기 입구가 좁아서

이런데 동굴이 있는지도 몰랐음 ㅋㅋ

 

 

 

마그마 강이 흐르고 

그위에 돌 다리가 걸쳐져 있으며

바다와 마그마가 따듯한 증기까지 있는 

좋은 해변 동굴이다

어디가 동굴인지는 스샷보고는 모르겠지만

 

 

 

내려와도 

동굴이 있는지 모를정도랄까?

 

 

 

입구가 굉장히 작아서

아주 랩터도 못들어갈거 같으다

사람만 들어갈정도 

여기도 더센터 인기집터라고 한다

입구가 좁고 안에 땅이 평평하고 분위기도 좋은듯 싶으다

 

 

 

좁은 입구를 지나면

풀밭 동굴이 보인다

 

 

 

물도 가깝고 

잔디도 잘 깔려 있고

꽃도 버섯도 예쁘가 깔려있으다

버섯도 있으다

진주도 곳곳에 떨어져있음

 

입구를 지나 오른편길을 쭉 따라가면

 

 

물속으로 들어가는 내리막길이 있으다

물을 한번 통과해야

유물을 만날수 있다

 

 

 

 

수영 잠깐 해주면 바로 옆동굴에 도착

여기도 분위기는 마찬가지로 좋으다

 

 

 

물이 더 많은 방이 짜잔 

 

저기 보이는 유물 옆에 땅이 평평해서 

작은 집짓고 살기 좋을듯 

 

 

 

짜잔 유물

 

 

 

사냥꾼의 유물을 획득했어!

 

 

 

처음 입구에서 직진으로 가서 나오는 동굴 끝방

수영장처럼 생겼다 

여기 동굴을 다 집으로 쓴다면

음 여기는 수중생물 브리딩을 하면 좋겠어!

 

처음 여기 사냥꾼유물동굴을 들어가보곤 

여러가지로 살기 좋은곳이라고 생각했음

적당한 평지에 물도 있고 안전하고

밤에도 적당히 밝아서 좋았는데..

비공식서버라 ㅋㅋㅋ 

자원 캔걸 다시 들고 왔다갔다 하는게 불편해서 안지음

 

 

 

이번에는 강함의유물과 거대함의 유물이 있는 동굴

 

 

이 근처는 몇번 왔었는데

밑에 용암이 깔려있고 그래서 

자살용 낭떠러진줄 알았는데 ㅋㅋㅋ

여기가 던전이였다니 ㅋㅋㅋ

 

 

 

 

12시 섬 오른편에 위치한 

입구도 커서 찾기 쉬운 이 용암 동굴은

 

 

용암에 걸쳐있는 다리끝에 가면

엄청난 구덩이가 기다리고 있으다

여기까지는 날탈이 가능하니

안전하게 내려가자

휴 다행이야

 

 

 

후끈후끈해보이는 입구로 쏙 들어가주면

벌레와 뱀이 기다리고 있으다

 

 

 

입구에서 오르막을잠깐 올라가면

좌우로길이 나뉘는데

양쪽에 

유물이 하나씩 있으다

이번엔 왼편부터 가보겠음

 

 

왼편은 바로 내리막길이 이어진다

멀리 저편에 건축물도 보이고

불도 켜져있으다

저기도 들어오라는뜻!

 

 

 

 

어두워서 잘 안보이네

내려가는 계단이 중간에 살짝 끊어져있다

작은 함정카드!

개구리는 점프를 안하면 못지나가더라 ㅋㅋㅋ

 

 

 

건물 기둥 근처까지 오면

또 오르막길이 있으다

올라가주자

 

 

 

큰 홀이 나오면 

왼편에 파란 빛나는 유물통이 있으다

 

 

 

기뢰 처럼 생긴 유물을 얻었다

 

 

 

이번엔 오른편 길을

 

 

이쪽도 건물 기등쪽으로 가보자

 

 

 

여긴 아예 건물처럼 예쁘게 지어져있으다

 

 

 

끝에 제단처럼 생긴곳에 유물이 있으다

꼭 라그나로스라도 살게 생겼구만

 

 

 

거대함의 유물을 얻었다!

 

 

다음은

음 은근히 찾는데 오래걸린 ㅋㅋ

짐승의 유물

 

 

오른편 하단쪽 바다에 위치해있음

 

 

 

 

 

.......? 그냥 바다

 

 

 

어휴 심해 극혐

 

 

대충 내려가다가

초록색 불이 보이면 대강 근처에있다

 

 

 

요리 조리 심해 여행을

한참했음 ㅋㅋ

 

안보이지만 유물이 있음

 

한참 먼데서 헤메고 있었음 ㅋㅋ

살짝 동굴 같은데 위치해있어서

금방 못찾을수도 있으다

 

 

 

어휴

71-87 즈음으로 찾던가 해야 편하다 ㅋㅋ

 

 

 

 

대충 저기 

그러고보니

감마유물구해야 되는데

이상한거 구했넼ㅋㅋ

무리의유물 구해야되는데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