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프라이멀 : 감마보스 잡기

반응형

 

프라이멀모드 업뎃이 있었는데

오메가 등급이 추가되었다

셀레나 데몬 키블 만들때 재료가 더 들어감 

오메가 알이 ㅋㅋ

힐같은거 해주는 등급인거 같음

 

뭐뭐 있더라 

사르코랑 렉스 스피노 리퍼 인도미 정도

오메가 개체 추가된듯

 

 

 

 

그리고 

보스 잡을려고 두번인가 테스트 해봤는데

프멀에 높은 등급 생물들은

보스 잡으러 못들어감 ㅠㅠㅠ

 

기가노토도 안들어가지더라

아크 하면서 보스 처음 잡아보는거라

렉스 섬 돌아다니면서 

렉스 엄청 주워옴

 

 

 

렉스랑 유티랑 대지뇨속 일케 조합 많이 쓰는거 같아서

유티 한마리 잡고

이상하게 더센터 맵에 돼지가 없더라

그래서 그냥 옴

 

 

 

안아푸게 맞으라고

안장도 다 끼워줌 

기본 안장이지만ㅋㅋ

 

 

 

감마에 

왕 고릴라랑 

왕 거미가 같이 있었는데

고릴라가 렉스 몇마리 죽였는데

거미는 그냥 맞아주기만 하더라

 

 

 

난 유티 타고 버프만 걸어줌

처음으로 테크 복제기를 만들어볼수 있겠다

 

 

 

거미도 잡았다

렉스들 몰려있는거바 오징언가 문언가

개징그럽네 ㅋㅋ

 

 

 

와 테크 대장간!

이걸 만들어볼수있겠네

프멀에서는 원소는 쉽게 구할수 있어서

금방 만들수 있을듯!

 

 

와 복제기 제작

그리고

희귀꽃이랑 희귀 버섯좀 구하려고 찾아봤는데

더센터에서는 뭐 구할데가 마땅치 않은듯

비버집털어서는 양도 별로 안되서

라그로 넘어가서 

만개씩 캐옴

 

 

테리지노로 

열심히 캐러다녔음!

비버집에서 30개씩 먹고 그랬는데

이렇게나 많이 구할수 있는거였다니

 

 

 

희귀꽃 만개 버섯 만개 먹고 집으로 복귀

 

 

 

 

라그 9시 방향에 늪지대에서 

잔뜩 캘수 있었습니다

 

 

테크 기구 중에 

알을 모아주는 기구가 있었는데

재료가 요상하더라

흡습제랑 정신수양 강장제가 들어가는 요상한 기구였음

 

VIVARIUM 이라는거였는데

근처 공룡을 쏙 빨아들여서 

안에서 알을 낳게 하나봄 

프멀에서는 갸꿀인듯

어차피 알모아야 하는데 

저렇게 자리도 차지 안하고 모을수 있다니! 신세계야!

 

 

알을 안주워도 모인다니

개꿀인거시에염

 

그리고 감마 깨면서 모은 렉스들

알을 잔뜩 모아서 부화시킴

 

 

3칸짜리 따듯한 부화장인데

알들이 삐져나온다 ㅋㅋㅋ

 

알 깨지면서 2층으로 점프됨 ㅋㅋㅋㅋ

 

 

 

환승역 지하철 문열린줄 ㅋㅋㅋㅋ

한 스무마리 한번에 부화시켰더니 ㅋㅋㅋㅋ

한 다섯마리씩만 해야지 ㅋㅋㅋㅋ 극혐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