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광고로 종종 보이던 걸카페건을 해보았음

반응형

 

일러스트 ㅆㅅㅌㅊ 

좋구염

일러스트가 좋은게임은

속빈강정인 경우가 많응데

 

 

 

 

 

흔한 모바일게임 대기화면

캐릭터하나 새우고 메뉴들 나열해놓은

너무나 평범한 화면이 아닐수 없으다

거의 대부분 게임초반에는

강제 튜토리얼이 진행된다

 

 

 

ld 플레이어 쓰다가 

ssd에 블루스택을 깔아서 쓰고있는데

패드지원이 안되는건지

ld플레이어가 우선순위인건지 ㅋㅋㅋ

블루스택 키고 패드 움직이면 

자꾸 ld 플레이어게임이 움직이더라 ㅋㅋ

 

 

 

 

제목에 모든걸 다 담고 싶었나봄

걸 카페 건

가챠를 할때는 

카페안에서 캐릭터가 나온다

반대여야지 않나?

밖에서 카페로 들어와야...

 

 

 

sd스러운 대두캐릭터가 보이더니

 

 

그 캐릭터가 나왔다!

캐릭터랑 그래픽 간격이 좁은듯!

잘 구현해놓았다

 

 

 

와 캐릭터 많다 하면서

로딩화면을 찍어뒀는데

저게 전부였다...

12명의 캐릭이 전부라니

 

 

 

 

리뷰해달라는 창이 떠서 바로 돌아가줬음

일본틱한 냄시 풀풀나는 무녀복이라니

귀엽당

 

 

 

 

카페 운영도 해야된다 뭐 사실 하는건 없지만

아이러브커피 + 벽람항로였나 그걸

섞어놓은 느낌을내고 싶었나봄

(음 일본이였나에서 이미 1년도 더 전부터 운영해온 게임이라함)

 

 

 

 

 

와 거대로봇이 몹으로 나오는게임!

하지만 인게임 그래픽은 좀 실망스러웠음

 

 

 

 

일러스트 보는 맛으로 하는 게임인것인가

 

 

 

핸드폰과 뭐 대화 그런건

미연시 느낌까지도 넣고 싶었나봄

종합짬뽕게임

 

 

 

계속 닉을 쓰고있었는데

중간에 이름을 또 쓴다

스토리상 뭔가 그런건가

 

 

 

초반 튜토리얼을 어느정도 마치고 나면

10연가챠 공짜는 국룰이 되어버린 지금에

스타터전용 가챠가 가능하다 ㅋㅋㅋㅋ

게다가 ㅋㅋ

무한으로 리롤까지 가능

리세마라하는 사람들의 고생을 줄여준달까?

 

예쁜 캐릭터 카드를 구경해보자

 

 

간간히 SR급은 대사나 일러스트까지 따로 나오더라

 

 

 

엌 보너스샷 

 

 

 

 

계속 돌려보면서 

느낌 

캐릭터가 종류가 별로 안되고

옷만 바꿔입으면서 다른캐릭으로 나옴 ㅋㅋ

 

 

 

 

맘에드는 캐릭터를를 뽑힐때까지 돌리거나

등급표를 보며 

좋은캐릭이 여러개 걸릴때까지

맘껏 돌려볼수있으다

 

 

 

일러스트 구경하느라 계속 돌리다가

등급표에 나온 추천 캐릭터도 나올떄까지 돌려봄

 

 

갑자기 설정이 바뀌었는지 어두워졌당 ㅋㅋㅋ

스타터팩에서 쓸만하다는 

사복 지무유

왜 좋은지는 모르지만 좋덴다

 

 

 

 

보조 메이드복 리타

뭐래더라 파티원 증뎀이 있다던가

 

 

 

 

사복 문

리세마라로 무기를 뽑아서 ( 캐릭리세는 없으니 무기리세를 한다그럼 ㅋㅋ)

쓰면 제일 좋다고 했던거 같음

 

 

 

 

사복주노

이뿌당

 

 

사복이코스

정도였던거 같당

 

 

 

계속 돌리면서

맘에드는 캐릭들이 여러개 나오길 빌어보자

사복 이코스와 주노

하지만 돌림!

 

 

주노랑 메이드 아이린

 

 

주노랑 리타

 

 

문이랑 이코스가 나온 조합을 골랐으다

그리고 편성을 한뒤에 인게임

 

 

 

인게임 그래픽은 살짝 실망스러웠으나

계속 하다보니

그럭저럭 할만 한듯 싶으다 ㅋㅋ

슈팅게임느낌도 나고 

카페운영게임 느낌도 나고

 

캐릭터가 적은게 개인적으로는 큰 단점이라고 생각함

 

 

반응형

'모바일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게임 혼종키우기  (0) 2020.09.04
모바일 게임 맛보기 히어로볼Z  (0) 2020.08.24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0) 2020.08.13
가디언테일즈 꿀잼  (0) 2020.08.03
에픽세븐 갓챠!  (0) 2019.11.27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