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혼종키우기

반응형

 

 

혼종이라함은

보통은 스타에 나온 

저그와 프로토스가 섞인 생물체를.... 말하며

끔찍한 혼종 같은느낌으로 많이 쓰임

 

귀여운 그림체에 나도모르게 클릭했고

여러가지로 나쁘지않은 게임인듯!

 

 

 

그림체도 나름 개성있으면서도 근본이 느껴지는

열혈용사 느낌이 난다!

마왕이 너무 작은느낌이다!

악의 마도사 같은느낌이랄까

 

 

 

해골위에 풀한포기 

너무 귀엽고

 

 

 

 

작은 광고가 항상 노출되는!

과금요소 별로 없이 광고보게하는 게임!

보통 게임에 많이 쓰는 UI 보다는 

좀 다르게 하려고 애를 쓴듯!

 

 

 

 

 

마왕의 저주로

뼈만 남은 용사는

신체를 괴물들의 것으로 하나씩 바꿔 끼워가며

던전을 공략해가는 식에

간단한 게임!

 

용사가 아이템 파밍해가며 던전 오르는 너무나 평범한 게임을

 

괴물의 파츠를 바꿔낀다는 설정만으로 나름 신선하게 만듬!

괴물에 따라 옵션도 넣을수 있고 코스튬도 바뀌니 

 

 

해골에

슬라임을 뭉쳐서

팔과 다리를 만들어서

ㅋㅋㅋㅋ 다시 던전을 돌고있으다

 

이런식은 로그라이크로 만들어야 꿀잼인데 

모바일은 꾸준히 돈을 벌어야 되니 그거슨 안대겠지

죽을때 한파츠 씩이라도 없어진다던가 그런식으로 

했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함

 

 

 

ㅋㅋㅋㅋ 상점에

커피쏘기라는 귀여운 후원메뉴도 붙어있다

스팀 창작마당이나 뭐 다른 애드온이나 모드에 붙은

귀여운 후원느낌의 커피

 

 

사실 게임이 용사 이름도 안나오고

몬스터 시체를 주워 보이는 모든걸 학살하고 다니는

내용이라 

딱히 할건 몹이 평타치는거 구경하는거 밖에 없긴하다

 

던전을 여러개 만들어서

속성별로 비슷한뇨속들을 넣어서 한쪽파밍해서 다른던전을 좀더

편하게 돈다던가 

더 괴물같은 뇨속들 나오는 던전이랑 더 귀여운 뇨속들 나오는 던전을 

다르게 둬서 캐릭터 꾸미는 재미를 더 준다던가

 

중간중간에 깜작 갈림길 같은걸 넣었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싶으다

너무 단조롭지 않은가 싶었고

 

 

 

스킬같은거라던가 그런것도 여러종류 중에 고를수 있으면 더 좋겠다

아직 초반이라 없는걸수도 있으지만

그리고 10층단위로 끊어서 진행되서

여러층을 한번에 진행하는 선택지도 있으면 

좋을듯

 

 

랭킹이 풀려서 봤는데

엌ㅋㅋㅋ 9800층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간단한 게임이 아니였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