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맛보기 히어로볼Z

반응형

 

뭔겜인지도 모르고

추천뜨길래 받아봄

ㅋㅋㅋ

일러스트가 나쁘지않아서

 

 

 

 

처음엔 나쁘지않은 퀄리티의 애니메이션이 나온다

외계침공으로

이능이 생긴

히어로물인가 싶었는데

 

 

 

 

와씨 색깔레인져 ㅋㅋㅋ

 

 

 

 

갑자기 퀄은 확 떨어져버리고?

 

 

 

....아 이거

방치형 슈팅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거 같은데

예전에는 드래곤 합치는 저런 비슷한거 했던거 같은데

세로방향슈팅이였던거 같고

 

-

 

 

드래곤 합치는것보다

예쁜애가 나오는게

더 보긴 좋겠네 ㅋㅋ

 

 

 

 

 

엌ㅋㅋ 색깔레인져를 합쳤더니

메이드 미소녀가 나온다 ㅋㅋㅋㅋ

 

 

 

 

 

복귀하고 속성별 재료 얻고 돈받고

똑같으다 

 

 

 

 

기본 메뉴창이 게임화면과 하나!

메뉴를 보고있어도

내 캐릭터들이 사냥을 하고있다구

방치형 꿀맛

 

 

 

 

공짜 선물도 주고

온갖 여러가지 패키지를 팔고 있으다

 

그리고 공짜로 주는 루비나

자동 사냥을 키려면

광고를 봐야 되는데

 

 

 

와 디지세계 ㅋ

재밌어보인다 ㅋㅋㅋ

 

 

 

 

광고를 두개나 봤다 ㅋㅋ

 

 

 

기본 색깔레인저 10단계를 낮은등급으로

치고 

10단계 이상 합성 부터는 R 레어등급으로 나오나봄

R SR SSR 

세단계로 뭐 나름 쏘는것도 특색있고 캐릭터도 귀엽고

 

 

 

새 캐릭터를 얻었더니

귀신같이 더 사라고 팝업창이 뜸

 

 

 

 

음 역시 드래곤보다는 미소녀지!

 

 

 

속성별 조합과 

레벨업 그리고 승급시킨후에 능력치 해금까지

뭐 처음해보는 게임인데 해본게임 맛이 난다

 

 

 

같은거 두개 모으면 

별이 하나더!

 

 

 

초반에 뭐 퀘나 보상같은걸로

막 퍼준다 이때 좋은걸 띄워야

이쁜걸 띄워야 재밌게 할수있음!

 

 

아 이거 뭔데 

똘똘이 안경남 뭔데

하지만 이뇨속 생각보다 공격이 좋더라

 

 

 

 

예쁜 캐릭터를 모아보자

 

 

스테이지 별로 

누적 딜량도 볼수 있고 ㅋㅋㅋ

 

 

 

광고를 보는데

한번씨 광고가 없다고

공짜로

주는데

그것도 시간을 기다려야줌 ㅋㅋㅋ

 

 

 

보상을 잔뜩 받았더니

색깔 레인저가 바글바글

합치는 뽕맛을 잔뜩 맛보자

 

 

 

귀여운 친구들이 자꾸 나옴

 

 

 

 

초반에 살짝 재밌고 

캐시 조금 넣으면 확 쎄져서

짧게 쪽쪽이 쪽쪽 하기 좋은 게임인듯

시간만 있으면 

애들 모으기가능한 게임이라 

하루에 잠깐식만 하면 

더빨리 크는 느낌 나는 게임!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