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프라이멀 모드

반응형

 

몇일 디아하고 그러다보니

또 아크 생각나서

접속함!

그동안에 했던 서버들은 

없어진데도 많고 ㅋㅋㅋㅋ

또 새서버가 있길래

그쪽으로 시작함

 

 

 

 

라크맵이라

하이랜드쪽 뒤편 레드우드랑 연결되는 지역에 폭포랑 다리가 하나 있길래

다리에 맞춰서 토대 짓고 집지을 준비를 했음

한창 재밌게 나무 캐고 놀다가

프라이멀이라는걸 눈치채고

농사준비랑 알공장 준비시작함ㅋㅋ

 

 

 

프라이멀에서 

톡식피오미아는 무려 알을 낳음!!

놀랍게도!

스팀베리를 잔뜩 먹인다면 

응가랑 톡식에그도 잔뜩 얻을수 있음

초반에 하나 얻어두면

알과 비료를 한번에 얻을수 있음!

개꿀! ( 서버 공룡리스폰에 따라 찾기 힘들수 있음 약한주제에 다 건드리고다님)

 

 

 

물 근처라

온실만 지어주면 뭐 농사는 끝인거고

죽어도 아이템이 안떨어지는 서버라

죽으면서 애들을 잡고 다녔음!

 

 

혼자 유유자적 시골생활을 하는데

서버사람들 대화를 엿들었는데

무려 상점에서 스타트킷을 판다는것

 

서버 접속 포인트 같은걸로 사는데

철 도끼 곡괭이에 마비창에 

알파 키블 루돌프랑 프테라 + 안장에

저것! 비바리움! 

저거 주면 완전 프라이멀 게임 편해지는데 ㅋㅋ

세종류 킷 하나씩 다 사서

초반에 편하게 발전하면 될듯!

 

 

 

차근차근 

하나씩 공룡 모으는 재미가 있는 프라이멀

어느새 셀레스티얼 키블이 만들어져서 

셀르젠을 잡고 있으다

대충 낑겨놓고 총 몇방 쏴주거나 하면 

공격안해서 창으로도 기절시킬수 있음!

 

셀르젠은 쌍으로 잡아서 애기 각인시키고 있음!

서버마다 셀레스티얼 교배가 안되는 서버도 있긴한데

여긴 교배는 되는데 산후조리가 이틀이라 ㅋㅋㅋㅋ

 

 

 

그리고 애기 클동안

기가 사냥을 함

기가가 덩치고 크고 예쁘니까

 

집앞에 데모닉 오비스가 쌍으로 다니길래

잡아놓고

새끼도 하나 낳았음!

각인 시켜뒀더니 은근 근처 공룡들 잡기도 좋고

셀레스티얼보다 좋은게

안장 없이도 탈수있어서 테이밍 하자마자 타고 다니면서 놀수있어서 좋았음

 

 

 

애기셀르젠의 모습

각인도 내니가 시켜주고 

너무 편하고

어서 커라 셀르젠!

 

 

집 옆에

기가 우리도 만들어둠!

하이랜드쪽에서 기가가 자꾸 젠되서 잡다보니

8마리나 댐!

인도미도 두갠가 껴있고

알파기가가 다섯마리 에펙기가한마리

 

셀레스티얼도 잡았으니

다음은 에펙드래곤을 잡아야되던가 하는데

사실 그뒤로는 잘 안해봐서 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