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어둠땅 : 와요일 위대한 금고 보상, 필드보스 진흙살이 누르가쉬

반응형

 

굉장히 열심히는 안했지만 ㅋㅋㅋㅋ

와요일이 되면 상자 까는 맛으로 하지!

이번주에는 쐐기 열판도 안돌았나봄 ㅋㅋㅋ

일반만 올킬하고 

부캐들도 하고 그러느라 

젤 높은게 9단 210렙인가 그런데

아 이거 아이템 비교하면서 스샷찍으니까 

키가 여러개 눌려서 스샷이 안찍혔네

 

 

 

지팡이가 나와줬으면 제일 베스튼데

216짜리 방패가 나옴 

그전에 끼던 방패는 155렙인가 그랬음 ㅋㅋㅋ

마지막 남은 피스로 이제 신던에서는 아예 먹을 템이 없어지구

7단이 200렙 템이구

10단이 204렙인데 ....

7단 가서 200렙 중복 먹을까 겁나서 10단 가야되나 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본캐 느낌에 고양술사같은 복술이였음

 

 

짜잔 와요일이되면

새 필드 보스 레이드가

로테이션으로 바뀌니까

필드 보스도 잡으러 가줍니다

207렙 템을

가끔 주니까

 

 

첫캐릭은

비쟁 위상으로

구경 가봤습니당

얼라와 호드가 함께모여 

기다리고 있습니다

 

 

필보 답게 덩치가 엄청 크네영 

앞보습을 못찍어서 아쉽 ㅋㅋㅋ

 

 

 

멀리서 싸우는걸 구경만 했습니당

힐런데

비쟁 파티를 못구해서

얼라님들이 잡은거에

한입만 시전

 

 

 

 

어둠땅 필보는

유난히 드랍률이 낮은느낌입니다

예전에는 이렇게까지 못먹는 느낌은 아니였는데

도관이나 전설기억을 줘서 그런가

 

 

 

아...두번째 캐릭은 아예 금고 스샷이 하나도 안남았네 ㅋㅋㅋ

무튼 둘째도 

필보를 잡으러 갔습니당 이번엔

전쟁위상으로

호드만 바글바글

 

 

 

207렙 템이 필요 없더라도

전설 기억 모으려면 한번씩은 잡아야겠음!

그와중에 영예레벨이 오른건가

 

비쟁위상은 호드 얼라가 함께 있었는데도 쾌적했는데

전쟁 위상은

렉이 엄청났음

아즈 호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호기

죽기 입니당 2호기는 악흑이였구여

180 간신히 넘는 

부죽 좋데서 키워놓고 잘 안손대서...

2단 주차와 공찾만 돌린 초라한 금고의 모습

그나마 나온것들도.....

 

 

죽기도

골드랑  전설기억만 먹었는데

저 전설이 꽤 쓸만해서 저걸로 만들까 생각중입니당

단일딜도 2등 광딜도 2등인 전설이라

적당하게 쓸만한거 같아서 

 

 

4호기는 운무입니다

틈틈히 시간날때 일던 돌려서 저번주에 만렙찍구

신던 파밍만 조금 한 상태였는데

마침 적당히 쓸만한 200렙 지팡이가 나왔네여 개꿀!

 

 

금고 다음엔 필보

 

 

렉이 제일 엄청났던 판이였음 공대 두개가 모였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스킬만 나가고 피가 안닳다가 한번에 터짐 ㅋㅋㅋ

그와중에 템은 나옴

 

 

 

5호기....인 어둠땅 첫 만렙캐릭인 악사

악탱으로 키우다가

탱이 적성에 안맞아서 

악딜로 전환중

 

ㅋㅋㅋ

 

 

악사도 뭐 전설만 먹었네여 ㅋㅋㅋㅋ

휴 이번주 숙제 한종류는 끝!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