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자본 컨셉잡기

반응형

 

 

한참을 거상 안하다가 

갑옷 좋은거 준데서 갑옷만 받으려다가 

마땅히 할것도 없어서 

그전에 생각해둔 걸 해보기로함

무자본 뇌전구슬 만들기

대만으로 개봉비로 마룡을 잡아서 

뇌전구슬재료를 모은다 개꿀!

근데 몇일 

막막해서 안하다가 

주말을 맞아서 시작함

 

창고로 쓰던 

대만 여캐를 비우고

무자본처럼 시작함

 

 

 

상업퀘 전투퀘 진행을 해주자

 

 

사실 오랜만에 해서 다 까먹었어서

천천히 놀면서 감좀 찾으려고 ㅋㅋ

짭사두 던지면서

예전 기억을 떠올려본당

 

 

 

초반퀘를하다보니

일사천리를 받음

바로 먹고

이틀간 빡시게

퀘를 밀어줍니당

할수있을만큼 퀘를 다 밀어보자 

한장을 뽕뽑기

 

 

 

 

 

퀘스트에 필요한 용병들 사주고

남는 자리에는

도술사를 넣어줬음!

아무생각없이 다녔는데

도술사 마나는 공짜로 차는줄 ㅋㅋ

저잣거리에서 돼지고기랑 잔칫상도 사서 (혹은주워서)

다녔음 ㅋㅋㅋㅋㅋ

마단 먹고 살던 내가!

 

공짜로 주는 왕거한도 

써줍니당

살짝 고민했는데

힐러 장수를 (임평후)를 쓸까 하다가

그냥 왕거한 쓰기로 함 ㅋㅋ

뇌공까지 필요할까 싶어서

 

 

초반 퀘같은건

잘 기억난다

후쿠오카쪽 갔을때

생선회랑 초밥이랑

쿠키오다 였다

오키마다? 뭐 그런 이상한것도 사두고

한번에 상업퀘를 깨주면댐!

 

 

코다카라 였습니다!

그외에 죽엽청주

더덕 늑대갑옷 영혼의강철 삼색채경단등등

필요한것들을 저잣거리 들릴때 한번에 사두고

근처 상점에서도 사둡시당

 

 

 

아 상업퀘중에

고통스러운

작업량 퀘가 나옴

그래도 오랜만이라 할만했음

50+ 100

작업량 너무 많으고

 

 

 

그래도 이왕 할거 비싼데 가서 해야지

천원이면 비싸네

 

 

전투퀘를 쭉 밀고 밀어서

도굴꾼 잡으러 오니

봉황비조 증서를 

받음 와 이제 편하게 다니나 했음

 

 

낡은단궁 퀘스트...

너무 비싸서

산적잡아서 구함

 

 

봉황비조 뽑는데까지 2시간쯤 걸린듯

엄청 오랜만에 보는듯 봉황비조 ㅋㅋ

 

 

 

봉황이 유성우를 온 맵에 뿌리는

간지!

 

근데 타격도 잘 안되고 딜도 낮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딜 300나오다니...

파르파티같은거에 비해서

너무 딜낮고 ㅋㅋㅋ 범위만 넓고 

 

 

 

그래도 이왕 시작한거

여기저기 퀘하러 다님

주간퀘도 해주러 다니고

 

다행히도

파르파티 정도는 딜이 나오는듯

 

 

 

염라 같은거 잡으면서 느낀게...

오래되서 잘 기억은 안나지만

파르파티보다 구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봉비 ㅋㅋㅋㅋ

쓰다가 생각남

개조 하루만에 되는게 아닌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흑차 시작 할려고 할때도 

1주일 넘게 걸렸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누에까지 잡아짐! 생각보다 괜찮은걸까

봉황비조?

 

 

아마쿠사는 그나마 쉬운편이였음

 

 

 

누에보다 기는

조금더 어려웠음 뭐 스킬쓰더라 피카피카 츄~

같은걸로

 

 

 

150이 안되서 전투퀘는 막혔고

이제 나머지 퀘들 깨러 옴

천년호 퀘스트

천년석이랑 낡은태부 잡고기 황룡의비늘 신목의씨앗  그런거 필요했고

화룡잡는거 정도만 도와달라고 하면 깸!

 

 

즉당히 레벨 오른거 같아서

시나리오 하러감

음 기억하기론 홀수 맵에서 개조 재료 나오고 그런게 있고

맵에서 처음 죽은 뇨속만 템 떨군다고 (한번에 여럿잡으면 템도 여러개 나올수있다고)

들었었는데

아 봉비 개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번방부터 꿀벌나와서 못잡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번방만 5판씩 돌아야되는데

 

첫날 하나 먹음

개조봉황비조의 길은

멀기만 하구나...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