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룡서버 이야기2 청록각궁 만들기

반응형

 

우선 못해몬 지국천왕도 만들러 가보고

재료도 생소하고 ㅋㅋ

딱봐도 비싸보이는 주작부도 들어가고

 

 

수미산 주문서로 빠르게 ㄱㄱㄱㄱ

 

 

 

아이템 지급 첫날이였는데

다들 아이템을 잔뜩 받은 상태라

바닥에 온통 쓰레기가 ㅋㅋㅋ

 

 

 

사천왕은 이렇게 만드는거구나

청룡서버 기준으로

저 돌맹이 캉이 800씩이니까 1.6억 ㅋㅋ

봉인의서 1.4씩  2.8억 

화염석 1500만 

주작부 9억 ㅋㅋㅋㅋ

재료값만 13억+

 

토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값 주작값 그런거 까지 합치면 ....으잌

 

 

 

 

지국을 제일 먼저 만들어본건

 

아마도

제일 지국을 안쓸거 같아서? ㅋㅋ

 

 

...??? 2천도 안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

1렙 지국이 옆에있던 두신 때리는데 

처음에 나온 딜보고 엄청 실망스러웠음

아무리 1렙짜리라지만

 

호선이나 광탄 처음 써볼땐 와! 개쎔! 이런 느낌이였는데

100억짜리 사천왕이

이따구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천왕을 처음 만져본

거상 뉴비는 이렇게 실망했습미다

 

 

 

얼음게 같인것도 잡으러 가봤는데

못잡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랑 같은거나 잡으러옴

에이 청랑 같은건 300만 짜리

파르파티로도 잡는건데

 

 

 

흉수도 만들어보고

와 저게 돈이 얼마야

 

 

 

장수반자사 맛도 보려했으니

부캐에 주몽 같은것도 만들어보고

 

 

청록각궁도 하나 만들어보려했는데

반자사 부캐들로 재료도 모으고 하면 금방이겠지 하고

시작함

 

아 하지말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냥꾼의활은 조남 전직퀘보상이나 청룡담의 수인들이 주고

홍작의 타액은 홍작이

단단한뿔은 염마가

바람의결정은 청랑 근처 애들이 주고

수인의 화살통도 수인이 주고

홍장빼곤 다 별로 안쎈뇨속이라고 생각했는데

 

미친 단단한뿔 드랍률이 엄청 낮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작 + 염마 잡으면서 모은 템들

미친 한 3~4일은 잡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장삼까지도 먹음

3클로 잡았는데도 이정도면 ㄷㄷㄷ

염마만 잡을때도 있었고 홍작 잡을때도 있었는데

게다가 홍작 타액이 ㅋㅋㅋㅋㅋㅋㅋ 근원보다 더 안나오는 템이였구나 ㅋㅋㅋㅋ

 

 

 

생각보다 생시 비용은 얼마 안된당

본섭이라면 나오는데 한참 걸리니까

그것까지 돈으로 환산하면 더 비싼느낌?

 

청룡섭 청록각궁이 3.5억 정도니까

재료값 계산해보면 

홍작의타액 개당 100 - 천만

수인의화살통 개당100 - 1억

단단한뿔 개당 60 - 6천 (와 본섭은 이게 더 싸네 ㅋㅋㅋㅋ ㅠㅠㅠ)

바람의결정 개당 170 - 1억

( 조각 + 조합비 140+30 약 170씩 30개 ) 

사냥꾼의 활 3개 - 900만

 

재료값만 2.8? 재료값에 비하면 싼느낌인데?

작업량 빠리는 날 계산 같은것 모르겠고 6천정도면 싼듯!

 

 

테섭에 작업의달인이 처음에 주어지니까 그걸로 10초만에 뿅~

재료 모으는거에 비해 너무 쉽게 나와버리고 ㅋㅋㅋㅋ

반자사에 조남 연사도 써보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홍작 잡고 그럴려고 주몽에 다문이랑 다 만들어놔서 ㅋㅋㅋ 조남 연사가 눈에 띄지가 않음 ㅋㅋㅋ

 

테섭서 장수반자사 해보면서 느끼는게 ㅋㅋㅋ

반자사라는게

돈이 들어갈수록 

비효율적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렙 기궁 반자사 - 적돌

마불기궁 - 단단한껍질 , 낡은쌍인부

기태마불고쌍 - 선조석

 

본섭에서 이정도 키웠는데 ㅋㅋ

장수 추가하면서부터

확 돈이 많이 들어가고 기태마불고쌍만 해도 

매눈 고쌍만해도 3~4천이라 기태기궁까지 하면 거의 마리당 1억씩임ㅋㅋ

 

 

아 증장천왕이나 써봐야지 이제

반응형

'거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벤 송어인 5탐  (0) 2021.05.19
청룡 무자본 1년만에 다시 만지기  (1) 2021.05.19
거상 테스트서버 하룡 이야기  (0) 2021.04.28
#1 무자본 컨셉잡기  (3) 2021.02.20
신수 전직 잼! 백호 현무 청룡!  (0) 2020.06.11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