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테스트서버 하룡 이야기

반응형

\

 

요 얼마전에 거상 잠깐했는데 (봉비 개조시키기에 포기해버림)

테섭이 이번에 초기화하고 열렸길래

테스트서버 해보러 

(하룡섭은 엄청 예전에만 해봄 149만렙 시절)

 

 

한참 나중에 알았는데 ㅋㅋㅋㅋ 도핑템이랑 몇가지 캐시템이 천주머니 가죽주머니에 들어있음

 

 

짭호선도 주고 귀서도 50장씩 

펫도주고 초반에 입을 두이 갑투도 5셋에

'기본' 테섭 지급 템이 저정도 인가봄 ㅋㅋ

테섭은 그냥 막 다 창고에 퍼주는줄 알았는데

규칙이 있었음!

 

일정 기간동안해 해당 조건을 갖춘 유저들에게 특정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이한 시스템으로 돌아가고 있었음

 

 

약 3달간 열리는 테스트서버 

테섭인데 사실상 시즌서버 라고 봐도 될정도 ㅋㅋ (최근에 디아랑 poe 해서 그런가 ㅋㅋ)

천, 가죽 주머니 활성화 인데..

이게 첫번째 생성한 캐릭만 해당 됨 ㅋㅋㅋㅋㅋ 캐릭명 맘에 안들어서 두번째 캐릭하다가

이상한걸 느끼고 첫번째 캐릭으로 다시 함 ㅋㅋㅋ

 

아 저기 다 써있네

2주에 한번씩 아이템 지급

1차 아이템 지급 조건은 퀘스트 완료 100회

귀서가 기본적으로 많다보니 일퀘 같은거 안해도

상업퀘+ 전투퀘만 해도 50회 가까이 되더라 (쪼끔 모자랐던걸로)

그래서 초반에는 

생시 먹어두고 퀘100회 한후에

기다리는 느낌? ㅋㅋㅋㅋ

어차피 테섭이라 석상같은거 안주면

사천왕 같은거 나오는데 본섭보다 더 오래 걸릴수도 있음

생시부터 재료수급 본섭처럼 돌아가려면

그래서 그냥 템 주면 시작하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더 많은듯!

 

아니면 대기 시간 동안에

돈을 버는 사람도 있을듯!

무기장 + 작업의 달인으로 

테섭에서 돈버는 방법이 있어서

작업의 달인만 계속 사는 사람들도 있으다

 

 

 

본섭에서는 

가지기 힘든 생시들도 가져보고

의복 만들어서 입으려고 ㅋㅋㅋㅋ 공장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나라마다 만드는 옷이 다른걸 몰랐네

일본옷만들려고 일본 공장 부캐로 다시 먹어야했음 ㅋㅋ

 

 

 

예전에 할때

당의상만 입고 다녔었는데

본섭에서는 의복류는 구할래도 구할수가 없더라

다들 공장에서 명패나 만들지 

옷만들어봤자 쌉손해니까 ㅋㅋㅋ

아 근데 만들땐 몰랐는데 지금보니까 옷 임금만 9백만원이네 ㅋㅋㅋ

 

 

 

무튼 테섭에서 해보려고 ㅎ ㅏ는건

사천왕도 못써보고 해볼게 많긴한데

무튼 사천왕 종류별로 맛도 보고!

장수 반자사 어떤지도 맛좀 보고

 

어.. 그정도만 해보면 될거같은데? ㅋㅋㅋㅋ

무튼 하누만 같은것도 써보고 

하려고 우선은 아이템 기다리는중!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