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맵핑 앵벌

반응형

 

 

찍어만두고 

스샷안올린지 꽤 되서

얼마나 지난건지도 잊을정도임 

먹은거 기억도 안날듯

 

 

띠용 첸가를 먹었었네

1티어 아케인생츄어리맵 호라이즌이던가

호라드림인가

 

 

38 매찬이면 매찬 상급인듯!

상급이라면

못참지

 

 

띠용?

커럽으로 매찬이 10 더붙어서

48매찬 챈스가드가 되버림

우와

 

 

 

2호기 수르룬

베르나 로룬으로 나오징

 

 

 

부리자도 캐논 발리스타

이번에 활이 6소켓까지 뚫리게 되면서(커럽)

곡딜활로 쓸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말이 많았는데

공속이 느려서 큰 인기는 얻지 못하는듯!

 

응 소켓도 안줘

 

 

 

2티어맵 불길의강 

저거슨 신오브였나

 

 

다행히 쓸수있게 3스킬이고

레지는 중간쯤 붙어줌

근데 소서 캐릭 근처도 안가니

 

 

 

어래피참인가

한참 템 못먹어서 그런가

이것도 득으로 찍은건강

 

 

쌍유닉!

에 구타이탄이랑

똥갑

 

 

2/2로 즉당히 붙었는데

에테가 아니넹

 

 

와 퍼비스

 

 

 

음 블럭률이랑 디펜스도 좋고 체젠도 붙고 올레지에

물뎀감 마뎀감까지

스피릿에서 바꿔도 될정도라고 생각해서

바꿔참

 

 

맵탐방까지 

T3 sewers of harrogath map

해로개스 하수도인가

 

 

 

킁킁

엑트3 하수도 냄시가

 

 

 

4검류 키다리 몹과 벌레들이 나옴

딱히 별거 없다고 생각했는데

 

 

와 뱀나옴

뱀 꼬리치기 씨게 맞으면 

거의 죽을정도가 되서 

 

 

쥬금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사자비칼

민뎀 낮은거보소

 

 

 

내가 깐 불인줄 알았는데

피가 슬슬 빠지길래 봤더니

별모양 불바닥임 ㅋㅋ

 

 

 

보스!

뭔지 보이지도 않게 찍었네

근데 기억도 안남

 

 

 

4티어맵 만드는 재료가 나왔꾸염

 

 

 

쓸일이 있을깡 싶은 아이템

 

 

 

풀룬!

여러모로 쓸데가 많은 룬

짜잘이 템 사기좋음!

 

 

와 유닉다뎀

어? 풀어본 스샷이 없네

 

 

 

이제 스킬링 다 먹어봐서

더 먹을게 없음

 

 

 

그래서 머날드링

 

 

 

카우방이 아닌

블러드문 맵에서 나온

탈라샤 목걸이

이번 시즌에는

탈라샤셋 직득 풀셋 완성!

응 소서 안키웡ㅋ

 

 

 

첨보는 장갑

구울하이드?

공속에 언데드추뎀 언데드어레가 붙음 ㅋㅋㅋ

신성한 장갑 같은걸까

 

 

 

뭐였지 이거 

순종 ㅋㅋㅋㅋ

통찰력 계속 쓰고 있었는데

레벨이 꽤 올라서

마나가 별로 안모자란거 같아서 바꿔봄

파이어 인첸트가 걸려서

파이어내성 몹을 

같이 못잡게 되버렷

 

 

 

트랑 갑옷

2소환스킬에 2블러드웝 이 붙어서

안찍어도 텔포를 쓸수 있으다!

쥬그면 못쓰게 됨!

 

 

쉐도킬러

이뇨속 2스킬이냐

 

 

응 3스킬 

다음은 4스킬인가

 

 

 

띠용 트랑뚜껑

이거 트랑울도 다 모으는거 아냐? ㅋㅋ

 

 

 

보스가 준 탈갑

와 탈랴샤 갑 2호기

 

 

놀랍게도 

두 갑옷이

모양과 색깔이 똑같음 ㅋㅋㅋㅋ

 

 

 

옹?

증뎀에 어레에 강타가 붙어? 개좋은 딜갑옷인데

ㅋㅋㅋㅋ 때리면 몹 도망가는잼 ㅋㅋㅋㅋ

 

 

 

진짜 탈갑은 하급!

 

 

이번에는

레전드리 말렛

 

 

 

에테정도 되면 

사는사람 있다는거 같았음

 

 

 

음? 뜬금 헬포지

헬포지 말룬이면

개꿀이네

 

 

헬포지보다 못한

맵핑인가!

움룬 움룬

 

 

힘쎈 패캐갑옷 아트마

1스킬 30패캐 30힛리 빵상에 렙빵 덱스랑 체첸 마나통증가에 20매찬까지

근접 법사를 위한걸까

 

 

 

 

윙~드 헬름

 

 

스킬1렙에서

우선 탈락

옵션은

30달려 20힛리 증뎀 방상엔 마나이치킬

2스킬이여도 큰 메리트가 있나 싶은걸!

 

 

 

 

 

헬름이 또!

 

이번엔 스파이어드 

 

 

이미지 멋진 베일오브스틸 

1스킬에 증뎀 빵상 디펜테 힘 바이탈에 올레지

앞에 먹은 아마 헬름이랑 비교되는데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앵벌근황  (0) 2021.04.15
PD2 하이룬 불사조 윈드포스 투스로우  (0) 2021.04.08
득템득템  (0) 2021.03.27
카오스생츄어리 앵벌!  (0) 2021.03.27
PD2 : 맵 탐방 : T2맵 PHLEGETHIN ,TORAJA  (0) 2021.03.2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