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하이룬 불사조 윈드포스 투스로우

반응형

 

벡스로 시작하는

그동안의 득템스샷

호라이즌맵

은근 먹은것도 많고 어렵지도 않은데

맵이 잘 안나오는 기분임

여기는 나오는 족족 돌아버려서 그런가

 

 

 

전엔 별로 안좋은 갑옷인줄 알았는데

3솟 투스로우 엄청 비싸단걸 알고

다시보게 된 템...인데

에테라니여 ㅋㅋ

 

근데 이거 커럽했더니

파괴불가 뜸 ㅋㅋㅋ

.....그럼 3소켓은 영원히 못만들자너

라죽해도 2솟인가

 

 

 

유니크 목걸이는

아직 못먹은것도 많고

좋은게 뜰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지만

 

 

노코잔 마힘옥

 

 

 

바로 옆에 또 유니크 목걸이 또떨어짐

 

 

옹 이번엔 똥코잔 똥힘옥아니고

라이진썬인데

우선 스킬이 1임!

하고 넘겼는데 이거 은근 괜찮을지도?

2스킬이고 파이어레지도 깎으니

스텟이랑 레지는 아쉽지만

커럽만 잘뜨면 마라대신 곡딜용으로 써도 될듯

 

 

 

퍼즐박스 옴뇸뇸

마싯고

 

 

로 io 아니고 lo 

달달하고

이번시즌에는 

팝콘드루를 본캐로 열심히 키웠는데

불사조 룬워드를 만들면 파레깎도 있고 좋아보여서 

그거 만들려고 열심히 룬모으는중인데

그중에 로가!

벡스벡스로자였나

 

 

 

맵핑전에 수리비 벌러

트라빈컬 들렸는데

또죽박스가 ㅋㅋ

달달하고

 

 

 

이번시즌에 안다뚜껑을 꽤 먹는거 같음

에테는 못먹었지만

 

 

오 옵션도 다 잘붙음

 

 

 

카우퀸이 준

호라드림 스캐랍

몇개 모았는데

아직 야캐서 쓸엄두가 안난다

 

 

 

다시 호라이즌맵 구해서

그림쉴드 조쿠염

 

 

 

1시즌땐 1스킬짜리 썼었는데

2스킬로 나와줌

아직 잘 있나 커럽해서 레어됐던가 

 

 

이제 풀룬....은

득이라고 세야할까 싶은 그런느낌

 

 

두둥!

불사조 룬이 다 모였음

근데 딱히 쓸 모너크가 없어서

뭐라도 붙은 모너크 쓰려고 좀 기다려봄

 

 

발록스킨도 먹어봄

아이템스킨패치가 된건지

개구린 모양이 되있음

은근 멋있는거 같기도 함

1스킬이라 너무 아쉽고

 

 

 

....

빵상이 붙은것도 아니고

내구도가 붙은게....

근데 빵상 모넠은 거의 못봐서

그냥 만들었는데

14빵쌍 모넉 먹음 ㅠㅠ

 

 

귀한 룬이 들어가는거라

몇번이나 확인하고

넣었음 ㅋㅋ

벡스벡스로자

리뎀션 최하 ㅠㅠㅠㅠ

빵상은 -1

파이어흡순가 저거 최하

하 ㅋㅋㅋㅋㅋㅋ

파레깎만 보고 쓴다고 생각해야지

 

 

 

아 근데 방패 바꾸니까

75블럭을 못맞추겠음 200넘게 민첩 줘도

50정도라

50퍼만 맞추고 피줬음

 

 

 

2벡스를 썻더니

1벡스 페이백

개꿀

 

 

 

어 귀꿰미

스웹벨트 하나 먹으면 좋겠는데 

영 못먹고 있음

 

 

와 토나오게 하급이네

 

 

 

1스킬 마비나 갑도 먹고

 

 

 

크래프팅 재료좀 모으려고

필터 바꿔서 사냥해봤는데

크리자든가 그거만 계속 써서 그런가

영 잘 안보이는 느낌

 

 

무튼 유니크 링은

드와프스타였습니다

 

 

 

92렙에서 

엄청 죽어서

93렙 가는데 오래걸린듯 

그동안 안죽었으면 94 됐을지도 ㅋㅋ

 

 

 

그리고 짜잔

이걸 먹어보네

하이드라보우

잘 안보이나

 

 

 

하급 윈포를

먹게되었습니다

햐 이걸 직득해보네 ㅋㅋ

 

 

커럽은 61증뎀이 떴고

라죽박스 돌렸는데

!!!

2솟이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망ㅋㅋ

어차피 별로 팔생각도 없었으니

 

 

아마존 키우러갑니다

아마존 대충 레벨 올려두고

아마존 줄 템 주으러 가야지

 

 

면죄 재료 모을겸 메피도 잡으러 갔는데

오 이거 맨날 1스킬로 먹었는데

스틸쉐이드

근데 이건 누가 쓰지 저거 쓸거면 그냥 사코 쓰지않나

 

 

 

...

1 엘드리치 ㅋㅋㅋ

 

 

 

그리고 새로 먹은 투스로우

배꼽이 생겼습니다 ㅋㅋㅋ

ㄲㅂ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2 탈라샤 체라소서  (0) 2021.04.17
앵벌근황  (0) 2021.04.15
pd2 맵핑 앵벌  (0) 2021.03.31
득템득템  (0) 2021.03.27
카오스생츄어리 앵벌!  (0) 2021.03.27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