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시나리오로 돈벌기!

반응형

 

유튜브 같은거 보다가

각성시나리오 도는거 보고 꽤 돈이 되길래 

안쓰는 캐릭터창에 캐릭만들어서 각시나 돌리면 시간대비 꽤 짭짭하겠다 싶어서

각성 장수들을 좀 찾아봄

 

 

그나마 쓸만한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크라슈미가 그나마 소환으로 탱킹이라도 할수있지 않을까 싶어서

크라슈미로 고름

해보고 나니 뭘로 골라도 큰 의미는 없는듯 ㅋㅋㅋㅋ

도라노스케나 키워서 

장수 반자사나 준비하는게 더 나을지도

 

 

- 준비물 -

전직가능한 여전사

그걸 키워줄 광탄 ( 혹은 짭사두로 퀘만 밀어서 광탄대신 시간 )

 

 

기태 여전사를 사서

조세림 90까지 키워서 크라슈미로 전직 시킴

광탄치유사로 대충 가까운데 몹 잡아서 키움

 

 

90칼 전직하고

또 가까운데 아무거나잡아서 

레벨 쬐끔 올리고 

시나리오 하러 감

 

 

시나리오를 한번 클리어 하면

다른용병도 데리고 갈수 있어서 

난이도가 확 낮아짐! 한번만 깨면 개꿀!

 

 

팬더곰으로 몸빵 세우고

짭사두로 클리어 (100렙에 옷도 안입음)

조심조심 안맞게만 하면

클리어 하기 쉬우구욤

 

 

짜잔

두번 실패함 ㅋㅋㅋㅋ

자꾸 본캐가 튀어나가서 죽어서 ㅋㅋㅋ

 

 

 

팬더 너무 귀엽고 ㅋㅋ

 

 

광탄 있으면

쉬움 보통 같은건

한방에 다 쥬그니까 

빠르게 돌아쥬면댐

 

 

 

나오는 템이 (청룡섭 기준)

영웅의 은화  개당 10만

영웅의 금화  개당 400만

시간의 가루  개당 1400만

 

첫날에 금화 두개에 가루 먹어서 

2천만이라 만드는데 들어간 비용 절반 회수함

이틀째면 본전 뽑히고 그다음부턴 계속 돈낳는 캐릭이 되줄듯!

계정마다 이런 시나리오 캐릭만들어서 일퀘처럼 돌아주면 채경단 값은 든든하게 벌듯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