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모바일겜 파이널기어

반응형

 

유튜브 보다가 

무려 광고포함 동영상보다가 

오 괜찮은데 하고 깔아봄

미소녀 + 메카라니

못참지

 

 

배경스토리 영상이 나옴

 

 

 

어정쩡하게 할바엔

차라리 아예 미소녀물로 만드는게 낫지 

 

세계가 곡한의 전쟁으로 망하고 세국가가 남았는데

자원도 부족하고 그렇다는데

어떻게 메카를 만들정도로

발전할수 있는거지

 

싶은 스토리였음

 

 

귀여운 캐릭터가

아기자기한 로봇을 타고 총쏘는 겜이였음

 

 

 

슈퍼레어를 시작하면서 준다

슈퍼레어 뜻을 모르는걸까

이렇게 줘버리면 언커먼 급 아닌가

무료로 다 주는데

무튼 열혈 세라복 캐릭터인듯

 

 

 

네가지 메카 피스를 차서

로봇로봇해지는

그런 게임

무기 

가슴 하체 윙?백? 그런느낌

 

 

 

초반엔

색깔부터가

정크메카임 ㅋㅋㅋㅋ

 

 

 

기본캐릭터에

세트 아이템을 지급해주는데

세트는 퀄리티가 확 올라간다 ㅋㅋㅋㅋ

게다가 활성화 시키면

뚜껑도 닫아서 완전 로봇이 되버림

 

 

SD로봇 귀여운데

캐릭별로 전용기체가 있으면

캐릭 뽑아서 육성 전용기체 모아서 강화 하면 끝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는데..

 

 

세트 효과는 막 엄청난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없는 애들보다는 엄청 쎄긴 하더라

 

 

가챠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캐릭터 소환이랑 장비 제작이

소녀전선이랑 똑같음

 

 

 

캐릭터마다 국적이 있으고 

탱 근접 사격 포격 그런식으로 포지션정도 있고 그런듯!

사실 캐릭터만 봐서는 뭐하는앤지 모르겠음

 

 

시간 뽑기도 있지만

현금가챠 못참지

국적별로 이벤트 뽑기 하나씩 넣어버리기

 

 

 

이것도 시간별로

소녀전선처럼

뭐나올지 예상 가능한건가 ㅋㅋ

 

 

전혀 무슨 특성이 있는 캐릭터인지 모르겠고

인형 같은거 있는건가 옆에

 

 

 

녹템 파템 보라 식이면

다음은 주황이겠군 ㅋㅋㅋㅋㅋ

뻔한 색깔배치보소

 

 

..? 머지 꿀벌 같은 컨셉인거 같았는데

하체가 켄타로스 같은건가??

꿀벌말 같은건가??

 

 

 

신규용 SSR 확정 10연차 

역시 에픽의 주황이지

 

 

 

몇번 돌려봤는데

공짜 가챠라 

주는 애가 몇종류 안되는듯

대충 그냥 받음

 

 

 

시간뽑기로 나온  SSR 

5시간인가 걸리던거 

까니까 저거 나옴

피아노 치듯이 폭격하는건가

 

 

왜 찍었징

 

그리고 크리스탈인가 모아서

뽑기 안해볼수 없지

 

 

SSR 이 더블!

혜자겜인네

 

 

 

N 애들 일러스트 단촐한거 보소

옷도 그냥 주는대로 입고 찍은듯

 

초반부분 해보고 느낀 단점은

리세마라 때문인지 ㅋㅋㅋㅋ

레벨이 낮으면

다 막혀서 뭐 할게 없음 ㅋㅋㅋㅋ

우편함 여는것도 '2-1 클리어'

가챠도 어디어디 클리어

다른 이벤트도 어디어디 클리어 후 해금

개답답함 ㅋ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