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오픈! 맛보기

반응형

 

게임 설치중에

캐릭터 뽑기 미니게임이 있으다

간단히 보면

4가지 등급으로 캐릭이 나눠지나봄

빨간 전설급

파란 희귀급

초록색 고급

그리고 일반 캐릭터 ㅋㅋㅋ

꽤 오래걸리더랑

 

 

 

루디가 이렇게 생기다니.....

 

 

 

루디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시간이 흘러서

그런가

 

 

움직여서 사냥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패드 연결했는데

블루스택에서 패드인식 안되서 LD플레이어로 바꿔보고 그랬는데 그냥 드라이버 재설치하니까 됨

근데

패드 쓸일없는게임이였음 ^-^

움직이면서 공격도 안되고 

갓겜

 

 

공격키를 누르면 타겟이 머리위에 곡선으로 표시되고

공격만 눌러주면 됨 

그마저도 조금 지나면 그냥 오토키로 바꿀수 있어서

오토한번씩 콕콕 눌러주면 댐ㅋㅋ

 

 

 

아일린이랑 연희가 초반에

나옴

생판 모르는애가 렌인가 

주인공처럼 나오길래 보니 

아일린 딸인가봄

아일린은 못알아보겠지만

연희는 알아보겠음

 

 

 

그리고 세나인데 영웅 뽑아야지

음 요새 게임은 리세마라로 

갓캐릭 뽑고 시작하는게 국룰인데

ㅋㅋㅋㅋㅋㅋ

초반에 무료 10연차 안줌

1회만 무료라

튜토리얼로 1100루비 모아서 

10연차 하는식으로 리세하는듯

나는 그냥 안할란다 ㅋㅋ

 

 

 

미친 앨리스 도움말때문에

캐릭터는 어두워서  잘 보이지도 않네

 

 

 

 

세나에서 초반에 썻던 유리가

이렇게나 성숙해져있다니

유리는 하얀색느낌 아니였나 해서 찾아봤는데 ㅋㅋ

각성한 애를 오래써서 그런가 하얀유리만 기억에 남은듯

원래 저런 갈색느낌이였구나

 

 

 

와 갓겜

튜토 몇개했는데

전설 패키지를

특가로!

십만 구천원에 팔아주고 있음

무료 14일 지나면 못사는 갓패키지임!

 

 

세나에 있던 진형들이 굉장히 다양하게 추가되어 있다

세나에서는 메타에 따라서 유행이 바뀌기도 했는데

여긴 종류가 이렇게나 많아서

진형 강화를 전부 하기는 힘들거같은데

 

 

 

음 잠깐 해본걸로는

그냥 세븐나이츠

그래픽 바뀐 버전이라고 해도

될듯

쫄작같은게 없어서 

루비벌기 힘들듯!?

 

5인에서 4인이 되었고

아이템에 세트옵션이 달려있고

 

전투도 보스같은건 바닥도 피해주고 그런식으로 해도되는데

그냥 레벨올려서 다 맞으면서 해도 되는듯 초반엔

 

 

 

 

무기 제한따위 없음!

캐릭터는 근접무투가 느낌인데 일러스트가 ㅋㅋ

그냥 활도 차짐

무기는 모양은 아무 의미도 없고 그냥 

무기 슬롯에 끼우는 능력치일뿐

 

 

 

튜토리얼 가이드 미션을 진행하면서

50루비씩 모아서

리세마라 하세요

난 안할래여

그리고 옆으로 밀어서 보는거 

좀 불편한듯

어차피 별 내용도 없는데

한페이지에 나오게 하지

 

 

 

1100 루비를 모아서

10연차를 해봅시다

장비소환 펫소환 ㅋㅋ 토나온다

 

 

 

똥겜 수듄

기본으로 주는 캐릭들 조각이 7개고

3개가 새캐릭인데

테두리가 연해서 잘 안보이는데

녹색 두개 파란색 하나 인듯

그러니까 

똥망이라는거

 

 

 

하루 더 해서 1100개 모음

스토리 밀고 미션 깨고 하면서 쪼금씩 주는걸로 모음

 

 

 

귀여운 수인족 캐릭터가 나옴

음 아마 힐러일듯

 

 

 

세나에서 

제일 오래 많이 썻던 

세인!

놀랍게도 세나2에는 

캐릭이 두개씩 있는듯 

그럼 좋은세인 후진세인 이렇게 나뉘나

아예 다른 캐릭으로 내놓던가 그러지

같은 이름을 두번씩 돌려쓰다니

 

 

5뽑은 새캐릭 

5뽑은 조각들

두번 뽑아봤는데 이정도면

리세마라 하는데 한시간 넘게 걸린다는데 ㅋㅋㅋ

시간 엄청 갈아넣어야 전설 들고 겜할듯

 

 

 

음음 마일리지 상품 눌러보니

나온다

S급  A급 B급 C급 으로 나누는구나

 

 

 

결투장도 진행에 따라서 해봤는데

실시간 개싸움이라

뭐하는지는 잘 보이지도않음

실시간이면 

전체 cc기 있는 캐릭에 광역기 있으면

싹 쓸수 있지않을까

 

 

 

결투 후에는 딜 힐 맞은데미지  그래프가 나온당

무한의탑 1층 깨면 고르는 애들중에

갑옷 빵빵한 뇨속을 골라줘서 쓰고있는데

15렙 정도까지 애들키웠는데

브론즈에서

한판도 안지고 이김 

개꿀 결투장

 

 

 

입장 제한 있는 골드던전 경험치던전 등등 돌리고

결투장 돌리고

시나리오 하고 막히면

방치형필드 가서 레벨이랑 템 먹는거 기다리면 되는 게임인듯 

 

음 세나를 좋아했던거슨

아기자기한 캐릭터랑 스킨 수집하는 그런 재미였는데

종류도 별로없고 초반이긴 하지만

세나1은 루비 모으기 쉬워서

쫄작으로 뽑기하는 재미도 있었는데

아마도 세나2에는 그렇게는 안될듯 싶으다

흔한 그래픽에 흔한 게임진행인데

세나2는 무엇으로 유저들 기대에 부응할수 있을까

 

내가 해보면서 찾아봐야지 ㅋㅋ

바람의나라보단 낫겠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