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RPG 거기에 웹툰 캐릭터까지 히어로 칸타레

반응형

 

 

소드마스터스토리 에너지를 다써서

할게 없어서 다른 게임이 뭐 있나 

찾아보기도 전에 추천게임에 있던걸 받음

와 유명 웹툰 캐릭터가 나온다고?

갓겜

 

나온지는 꽤 된거 같음

 

 

 

 

웹툰처럼 

만화식 스토리진행을 보여준다

와 만화보는 게임

 

 

 

 

게임 캐릭터로 쓰기 좋은 

진모리가 메인화면에 나와있으다

왤케 짤렸지 

 

캡쳐 작게 돌려놓고

화면 키웠구나 ㅋㅋㅋㅋㅋㅋ

 

 

 

무튼 유명 캐릭터들이 잔뜩 나오는게인가봄

신의탑 갓오하 열렙전사에

하나는 모르겠고 ㅋㅋㅋ

노블레스도 있는거 같던데

 

 

 

 

인게임 캐릭터는

인게임치고는 신경 많이 쓴거같다 좋은거 같은 느낌이였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여캐 비율이 이상한거 같음

캐릭터 비율이....뭐랄까

약간 찌부시켜 놓은듯한 

느낌? 답답한 느낌을 받음

 

 

 

sd캐릭터에 

너무 많은 디테일을 넣고

화면에 맞게 줄여서 그런가

 

 

열렙전사는 퀄리티 좋아보이는데

저거 유미란가

무튼 약간 눌린느낌에 

조잡한 느낌까지 받았음

밤은 ... 뭔가 색칠이 에바지 않았나 싶음

 

 

 

 

5스테이지 클리어하면

ss를 선택이랬지만

랜덤가챠를 무한으로 재소환할수있는거임 ㅋ

 

 

 

 

와 뭐 오픈됐는데

쿤이 주인공인가

뭐 신의탑이 다 먹고 있나보네 ㅋㅋㅋㅋ

 

 

 

 

캐릭터 뽑기가 열렸는데 캐릭터 열개랑 뭐 잡템 같은거 주는데

뭐가 나오게 여러번 돌려봄

 

 

 

아씨 한참 돌려서 예쁜애들만 뽑았는데

다 짤렸넼ㅋㅋ

 

 

 

예쁜애하나 골라두고

 

 

 

 

쎄보이는애 하나 고르고

 

 

 

 

유명한 예쁜누나 하나 고르고

 

 

 

귀여운 우마왕까지

같이 나올때까지 계속 돌렸음

은근 게임이 로딩이 늦고 렉도 있는듯

 

 

아씨 앞에 사진 짤린거 좀 열받네 ㅋㅋ

무튼 예쁜 애들로 게임할수 (하는거 구경할수) 있음

아 저거 뒤에 배경이 딜 그래프였나

다 키도 같은가봄

예쁜 일러스트 작게 구겨넣었네

 

 

컴퓨터로 해도 로딩에 잔렉이 있어서

스토리 그냥 스킵하곤 했는데

와 소라랑 유미라가 같이 

칼쓰는 캐릭터라  스토리에 같이 나오는건가 ㅋㅋㅋ

웹툰별로 비슷한 포지션 캐릭터끼리 만나는것도 재밌을듯

 

 

로딩렉같은것도 심하고

스킬모션도 길고

보는맛은 유명 캐릭터뿐이라

금방 꺼버리게 됐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