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D : 하드코어 #2-1 캐릭고르기 촉수정령 드루이드

반응형

 

래더 아마존은 맛보기 할때 만들었던거고 

소서는 쥬금

종류별로 하나씩만들어서 

뭐가 다른가 스킬트리좀 보고

정했음 또드루

 

 

놀랍게도

드루는 스킬이 건드릴게 별로 없는지

추가된 스킬이 하나뿐이였음

쿨 8초짜리 텔

 

 

 

우선은 초반엔 무난하게

피셔트리로 갈까 했음

여기 레이븐이 어떤지 모르니까

 

 

 

명색이 드루이든데

혼자 다니기 적적해서

포이즌 크리퍼를 찍어봄 ㅋㅋㅋ 이 선택이 캐릭터 진로를 바꿔버림

1렙 줘봤더니 

바닐라랑 다르게 피통도 크도 독뎀도 높아서 몇개 더 찍어봄

 

쪼렙 쌉패왕 크리퍼 ㅋㅋㅋㅋ

 

 

쪼렙구간 몹들이 

다 한방에 죽는거임

포크 1렙당 독뎀이 50~100정도씩 올라서

이거 노말은 씹어먹겠다 싶어서

포이즌 크리퍼 먼저 마스터를 해봐야겠다 생각함

 

 

잠깐 써봤는데

곡한의 단점이 있음

 

독바르고 그거 기다리는 촉수뇨속이라

공격 빈도수도 낮고 ㅋㅋㅋㅋ

쉽게 말하면 공속이 엄청 느린 독촉수 정도

 

텔로 강제 공격 리셋시키거나

새로 뽑는식으로 더 많은 공격을 할수 있었음 ㅋㅋㅋ

 

 

와 유니크를 다 먹어보네 

아 네크 할껄

 

 

 

쪼렙때 마나통이 59인데

마나 소모량 30 

애반데 ㅋㅋ

 

 

 

아무튼 

포이즌 크리퍼로

한방 사냥하면서 안다리엘까지 잡으러 옴

인챈트 평타소서 하고 (죽고)

하니까 그래도 굉장히 편했음

 

 

 

4줄 허리띠 찰만큼 힘주고

올체 주는중

 

 

듀리엘도 잡았는데

보스급 개체한테는 

포이즌크리퍼가 힘을 못씀

엄청 오래걸려서 잡긴 잡음

 

 

!?!?!? 띠용

울버린쓰다가

오크세이지로 바꿔야지 하고 

새로 뽑았는데

이럴수가 정령뇨속들이 각자 다른개체가 소환됨! 

혹시 촉수 뇨속들도 다 뽑아지나 찍어봤는데 

와 3촉수 3정령 되겠다 싶어서

촉수정령 드루이드로 

진로를 바꿈

 

PD2 에서는 촉수쪽은 

버려진느낌이였는데

여긴 그래도 

쓰레기 다뽑을수 있게 해줬구나 ㅋㅋㅋ

 

 

 

스텔스도 만들어주시고

POD 는 재료 창고가 더 있어서 좋음

저거 계정 창고처럼 되면 더 좋았을텐데

어차피 재료는 같이 쓰는데

 

 

 

이거 뭐더라 영문이름

아틱인가?

쪼렙 똥활 하고 버릴려는데

밑에 

콜드 애로우가 2추가 투사체를 가짐

오 다음 캐릭은 콜드애로우 아마존이다 ㅋㅋ

 

 

 

법사로 메피 걸쳐잡는 자리에서

포이즌 크리퍼 뽑아놓고 공피하기

놀랍게도 

지혼자 버로우했다가 한대 치고

그런식으로 메피랑 1:1로 싸워서 이김

 

 

 

이걸 이기네 ㅋ

 

 

 

똥캐 판독기라고 불리는 이주얼

이거 잘잡으면 좋은캐릭임

 

크리퍼 붙여놓고

화장실 갔따왔는데도 잡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이즌 크리퍼 딱 20렙 

독뎀 900~1200

매 5초 라는데

초당 천씩 들어가는건지

천을 5초에 나눠서 주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쫄은 촉수 한방에 쥬금

 

 

 

탄크 셋트 

다 모아볼일도 없는 그런 세튼데

옵션이...

소환물 15%증뎀? 혹시

내 크리퍼도 딜이 오를까 싶어 차봄

잘 모르겠지만 차봄

 

 

 

디아는 걸쳐두고 잡긴했는데

확실이 독뎀이 안들어감

엄청 오래걸림 

 

 

그치만 바바삼형제 같은건 또 생각보다 빨리 잡음

 

 

 

계속 독 소환 느낌으로 가다가

예전에 본 독드루 생각나서

본체도 독을 걸어볼까 하고 

새로운 진로를 정함 

꿀잼 독드루 

레이비즈 독뎀은 1렙인데 시너지 포이즌 크리퍼가 마스터인 상태라 높음 ㅋㅋ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d#2-3 독드루  (0) 2021.07.17
POD : #2-2 50렙에 딜이 10k 나오는 캐릭이 있다?  (0) 2021.07.14
POD로 넘어간다 하코 소서#1  (0) 2021.07.12
PD2 하코네코#2  (0) 2021.07.12
하코 네쿠 #1  (0) 2021.07.12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