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D : #2-2 50렙에 딜이 10k 나오는 캐릭이 있다?

반응형

 

노말은 편했지만

보스가 힘든 캐릭임

아 바알 마지막 쫄

그 코끼리 같은애들은

아예못잡음 포레가 높은가봄 ㅋㅋㅋ

 

 

 

거지 바알뇨속

 

 

노말 카우 돌아주시고

카우돌면 기부니가 참 좋음

독개평타도 한방

포이즌 크리퍼도 한방

너무 사냥 편안하고

 

 

 

30렙 찍고

3정령 3촉수 완성 ㅋㅋㅋ

사실 촉수 쪽은

시너지도 없고

피흡 마나흡수 같은것도 미미한편이라

안찍어도 될듯 ㅋㅋㅋ

정령도 쏜즈 정령은 안찍고

울버린이랑 세이지 둘만 쓰는게... 다 쓸순 있나 모르겠음 스킬포인트가

 

 

 

 

흠 놀랍게도 30렙에 나메도 돌정도의 파괴력을 가진

친구였음

벌써 딜이 700이 다되어감

 

 

 

오 나메 부턴 

타락오브가 나오는구만

먹은 템이 없어서 쓸데가없음!

 

 

필터 보소 

달려저항부츠가 이름이 되있자너

 

 

 

노말 카우몇번 돌면서

혹시 4솟 크리스탈소드 가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안나와서

그냥 브로드소드에 라죽 발라서

스피리트 만들기로 함

 

 

 

2스킬 스피릿은 오랜만에 보는듯

 

 

 

근본 

해골방패 제왕운시

결빙안됨 개꿀

 

 

 

와 나메 엑1에서

귀꿰미가 나오네 개꿀이고

 

 

 

달려저항부츠

뭔가 미묘하게 부족한느낌이지만

지금  신발은 안달려 레지신발이라

우선 에테 깨질때까지 쓰기로

 

 

 

템이름이 

홀리썬더 베이슨가..!?

하고 주워봄

 

 

일 잘하는 필터뇨속

본래의 이름따위

 

 

 

안다도 잡고

편안~

 

 

듀리엘도 잡고

듀리엘은 좀 쎈거 같음

 

 

엑트3 미는중에

첫 득템함

슬가가 나오네 

아 바바할껄

 

 

 

슬가 쓰는 바바를 안키워봐서

모르겠지만 좋겠군

아니 좋군

 

 

 

메피도 잡아주시고

아이템 스펙은 별로 차이가 안나는데

그냥 맞으면서 잡아짐

 

 

앜 개거지뇨속

 

 

엑트4 넘어갔더니

포이즌 내성 몹이 나와서 ㅋㅋㅋㅋㅋ

똥망함

 

 

 

킹치만

이주얼 잡는 속도가

노말에 비해서 몇배는 빨라진듯

 

 

50렙을 찍고

놀랍게도 스피릿 들고

딜이 10K가 나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땅으로 50렙에 10K 나오는 

독드루 허쉴?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d#3-1 바바리안  (0) 2021.07.17
pod#2-3 독드루  (0) 2021.07.17
POD : 하드코어 #2-1 캐릭고르기 촉수정령 드루이드  (0) 2021.07.14
POD로 넘어간다 하코 소서#1  (0) 2021.07.12
PD2 하코네코#2  (0) 2021.07.12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