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d#3-1 바바리안

반응형

 

바바는

스킬 보고 한참 고민했음 

별로 재밌어보이는게 없어소벼서 ㅋㅋㅋㅋㅋ

그나마 쓰로잉으로 

우선 덥스 로 사냥했는데

마나소모도 적고 공속도 빨라서

굉장히 좋았음

아 그냥 덥스바바나 할껄

 

 

파워쓰로우를 찍어봤는데

....

pd2 처럼 양손에 투척무기를 던지는것도 아니고

여러번 튕기지도 않고

..... 

생각보다 구림

밑에 있는 

투척스킬은 더 낫겠지 ...

억지로 30까지만 해보기로 함

 

 

 

아 유니크 링이 

저렇게 안보이게 나오기 있냐규

필터가 맨땅시 쪼렙 재료나 그런걸 계속 걸러서

그냥 필터 끄고 진행하기도 하고 그랬음

 

 

크 쪼렙 직득 나겔링이라니 ㅋㅋㅋㅋ

템을 더 얻으려나

 

 

 

 

거지뇨속

 

 

 

 

엑트 3 용병 으로 진행해볼까 하고 사봤음

수비 용병은 클렌징

전투 용병은 쏜즈

공격 용병은 메디테이션을 썼던거 같음

 

 

이뇨속이 쏜즈

 

 

......

놀랍게도 

엑트3 용병이 근접용병이 되어서 ㅋㅋㅋㅋㅋ

잘 붙지도 않는 느낌에 (원래 원거리라 그런지 잘 안붙는거 같음)

.....

검방 이라 더 탱처럼쓰라는건가

 

 

 

필터를 바꿔봄

오 이제 좀 좋은거 나온느낌이군

....? 

노말구간에 유니크링을 벌써 두개째라니 ㅋㅋ

축캔가

쌍 나겔링 끼고 진행함

 

 

 

캬 쌍나겔링 끼면

메피가 유니크 목걸이줌

 

 

와 이런게 있었나

쪼렙템 치고 쏠쏠하네

 

 

 

렙업좀 더 하려고 무덤좀 도는데 또 유니크가

이건 뭐였더라 

20패힛 유니크목거링였는데

파뎀 패힛 그거

 

 

디아 잡는데

진짜 모기 침 쏴서

잡는 느낌으로

20분 친듯

노말 구간은 

스킬 초기화 할 생각하고 

덥스 같은걸로 키우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