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HC : #2-1 팔라딘

반응형

 

전화와서 잠깐 고개 돌린사이에

화살이 잔뜩 꽃혀서 쥬금

아 소서 노잼

 

벤젠스딘해야지

 

 

팔라도 잘 안하는데 

PD2 시즌1에 홀볼딘하고 노잼이라 안키웠는데

이번에 벤젠스가 스킬조정이 있었다니까 

 

 

 

이럴수가

걍 질로만 패도 이렇게 쎄다니

역시 팔라딘인가

 

 

 

벤젠스 쓰기 시작하고 홀프 오라 켜고 사냥하니까

너무 쉽고

노말 일반몹은

다 한방에 쥬금

 

 

 

오랜만에

디아랑 맞다이 뜰수 있는 캐릭을 키워보네

 

 

 

똥템을 싸는 디아블로

 

 

 

체험판 챈스가드라니 ㅋㅋㅋㅋ

 

 

 

바바 삼형제도 

오랜만에 따라가면서 

잡아보고

도망다니기만 했는데

 

 

 

용병 27렙 찍고

통찰력 쥐어주니까

나보다 더쎔 ㅋㅋㅋ

 

 

 

32렙에 

천뎀 돌파

벤젠스가 예전엔 

파이어 콜드 라이트닝중에 하나 데미지 넣는거였는데

이게 

3속성 딜이 한번에 들어가는듯

공속과 데미지와 스킬을 챙길수 있으면 개쎌까

 

 

 

요란한 레어 스태프가 있길래 봤떠니

텔포 차지 스태프임 ㅋㅋ

 

 

킹치만

술먹고 와서 잠깐 돌리다가 쥬금

드루나 키워야지

 

노말 싹패스

슈퍼 레이븐이 다 패서

 

 

클럽류 크레프팅도 해보고

1스킬에 1드루 달달하고

 

 

 

옹 메이든자벨린?

 

 

옹 이런게 있었나

물리창마존 각이네

 

 

 

엑트3 미는중에

렘룬먹고

렘룬이면 

트랫셔리였나

샤에 13 + 주울 10 + 렘 20

공속과 래서페이드를 얻을수 있는데

이거 바뀐다고 했던거 같은데

어떻게 됐을라나

 

 

 

트라빈컬에서

레이븐링도 하나 주워주시고

결빙안됨 개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