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시즌 4 오픈베타잼

반응형

 

와 시간되니까

시즌4로 대문 바뀜

 

 

 

텅텅빈 캐릭창

이맛이지

 

 

대충 찾아보니까 이번시즌에 스킬 바뀌는건 몇개 없는듯

 

 

 

네크에 

해골궁수가 추가되었고

 

 

 

 

아마존 디코이가

같이 스트라이프를 써주고

세마리까지 뽑힌다고 봤음

소환아마존 ㅋㅋㅋㅋ

 

 

 

오베때는 

안할 조폭네크를 키워보기로

 

 

화살통에 옵션이 붙게 되고

또 뭐 너프되고 그랬다함

 

 

 

스킬에 공속에 증뎀에 

좋은옵션 잔뜩 붙기도 하는듯

 

 

 

예전에 pd2 네크할땐

해골이 약하서

골렘네크를 했던거 같은데

해골이 버프를 받았나 쎈기분임

 

 

 

넓은 

아케인생츄어리

너무 편안하고

 

 

 

 

해골네크 첫번째 고비!

해골이 듀리엘한테

한방에 녹아버렸던 기억이 있는데

해골 몸빵이 엄청남

거의 죽지도 않음

 

 

 

엑트3 진행하는데

프레이야던전이

지도가 안나옴

 

갑자기 눈이 먼느낌

길 찾기 너무 어렵고

ㅋㅋㅋㅋㅋ

이런 컨셉맵 나와도 괜찮을듯

다들 안갈려고 할듯

 

 

 

메피도 잡고

엑트5는 가야

해골 궁수를 뽑을듯

 

 

 

똥캐 판독기

이주얼

그동안에 키워온 똥캐들에 비하면

중간은 되는듯

 

 

 

너프되어있는

스텔스도 입어주고

 

 

 

디아블로

해골 파괴자 ㅋㅋㅋㅋ

킹치만 

해골이 은근 잘 버텨서

잡을 만했음

 

 

 

와 원래 이런게 있었나

컨센오라가 붙은 클로라니

 

 

 

앤야도 구하고 핀들 맛좀 보러갔는데

와 세트에 유닠에

노말인데 저 장갑은 렙제가 37이나 됨

노말 앵벌 할만할지도? ㅋㅋ

 

 

 

pd2는 스피릿이 1스킬이라

캐스터 크래프팅이 가성비임!

엑트3후반부 부터 상급보석이 나와서 

엑트 5정도면 최상급보석 만들정도가 됨

캐스터 무기 크래프팅은 

1스킬 마나 가 기본옵션

 

 

 

바바삼돌이는

너무나 쉽게 잡음

 

 

 

바알은 좀  오래 걸리는 편이였는데

조폭네크 치고 잘 잡음

왜 스샷이 여기서 끝이지..

헬까지 보냈는데

 

아무튼 맨땅 조넥으로도 충분히! (원래도 됐지만)

가능하고 엄청 무난한느낌임

초반에는 소환드루가 더 쎈느낌이긴한데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2 : 파낙질딘 : 로룬  (0) 2022.06.30
pd2 : 시즌5 : 와! 새시즌  (0) 2022.06.27
PD2 HC : 서버 맛탱이가 주말에 가버리다니  (0) 2021.08.01
PD2 HC : #2-1 팔라딘  (0) 2021.07.31
PD2 hc #3 라이트닝 소서 피트런  (0) 2021.07.28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