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HC : 서버 맛탱이가 주말에 가버리다니

반응형

 

노코잔 아니라서 다행이야

사라샌챈스

...?? 뭐에 쓰라고 만들어논거지

 

 

 

해라딕쉴드

뭐죵

 

 

....

벤젠딘 방패 (시즌3 추가템) 이 나오네

새 벤젠딘 준비한다

 

 

 

갓겜

유효 스킬참을 먹네

게다가 6힘도 유효옵이네

 

 

 

이 미친놈의 사크스킨

 

 

 

관통벨트

영 쓸모없군

 

 

 

돈이 가득가득 찰때 한번씩

겜블하러 가서

써클이나 목걸이를 하는데

와 세트 서클릿이 나왔는데

저주받은 나즈네 ㅋㅋㅋㅋㅋㅋ

 

 

 

헬 진입하고 필드 사냥하며 움룬

 

 

 

3파스참도 먹고

3퍼짜리들만 모아서

속성참 세팅을 할수있을까

짐까지 3퍼 하나 먹었는데 ㅋㅋ

 

 

 

옹 윙드엑스

엠플도끼

통찰력 빼고 바바용병으로 간다

 

 

 

... 이런 똥템이 있나 하고 봤는데

스켈메이지 10 

스켈워리어 9?

...??

해골네크로 간다

 

 

 

자기드스타 알더봉도 먹고

 

 

 

쓰래기 같은뇨속

 

 

 

또 움이네

 

 

고어풋 쪼렙 마흡신발로 유명한 파란신밟

.....?

리프 공속증가?

리프바바 각이네 ㅋㅋㅋㅋㅋ

리프 뚜껑도 있는데

 

 

 

아랫급 방패    윗급방패

스틸크래쉬 ---> 그림쉴드

탄헬름 ---------> 샤코

유닉고스트아머 -> 교복

뭐 이런식으로

아랫급중에 쓸만한방패뇨속

 

 

 

은 커럽으로 

레어됨

 

 

 

와! 부츠

임모탈이시구여

 

 

 

라죽박스도 하나 먹어주시고

 

 

 

말룬까지 

탈무덤 득템 조코조코

 

 

 

미스릴코일까지

체력 든든

 

 

 

힘제가 높으다

힛리에

바이탈 깨알 체첸

뎀감으로 

하드코어에서 좋은 벨트!

 

 

 

샤크스킨놈

 

 

 

아 헬포지에서 룸이라니

룸!

 

 

 

80이 다되도록 입은

스텔스를 벗고

 

 

 

연기를 만들어 차줍니다

뭐 다른것보다 레지가 든든~하게 박혀서

안전한 헬 생활을 도와줍니다

 

 

 

헬 디아도쉽게 클리어

 

했지만

카생 돌러가면서

또 또

텔써서 갇혀서 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방심하지 말라고 ㅋㅋㅋㅋ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2 : 시즌5 : 와! 새시즌  (0) 2022.06.27
pd2 시즌 4 오픈베타잼  (0) 2021.12.02
PD2 HC : #2-1 팔라딘  (0) 2021.07.31
PD2 hc #3 라이트닝 소서 피트런  (0) 2021.07.28
pd2 hc #2 히드라소서  (0) 2021.07.28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