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소환사 육성

반응형

 

어제였나 

패치하고나서

소환수 숫자가 이상하길래 봤더니

킹갓버그 

소환수가 죽은채로 서서

숫자카운팅이 계속 늘어남 ㅋㅋㅋ

 

 

 

심연체 

4마리씩 두세트 뽑힌줄

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시간이 다되서 피가 닳아서

죽었는지

알아보기도 힘든

갓버그를 만들어냄

 

 

 

사냥하다가

왠 기둥같은게 나오길래 봤더니

스킬룬 등급 상승 에센스가 나왔음

일반을 마법 > 희귀 > 유물 > 전설 까지

올려야하는건가

ㄷㄷㄷ

 

 

 

엑트2 보스였나

poe 키타바 같은 시점 보스가 나옴

촉수같은 나무 줄기들이랑

독같은걸 뿌리는데

엑트2까지는 난이도가 엄청 쉬운거 같음!

 

.... 그 뒤로는 점프!

 

 

쓰고있는 스킬룬인데

화염룬기사였나 

그게 4슬롯? 소켓? 링크?

가 나와줘서 초반부터 쓰면서

화염 심연체를 쓰다가 독심연체로 갈아탔음

관통 투사체를 쏘는게 화염보다 훨씬 필드 돌기 시원해서 골랐는데

....필드는 뭘써도 잘 잡는데

보스가 오래걸리는거라

잘못 골랐나 싶기도 함 ㅋㅋㅋㅋ

 

40까지 키우면서 느낀점은

보스잡는 게임임! 보스가 엄청 쎄게 설정되있는거 같음 ㅋㅋ

 

 

 

소환수로 톡톡 딜을 넣는데

보스 기술 한방에 죽어버리는 본체

 

생각보다 재밌음! 생각을 별로 안했지만

현질로는 게임내 편의성을 파는 느낌이고

소과금러랑 무과금러는 거의 차이가 없을듯! 편의성만 빼고 

 

아이템이나 스킬룬 같은게

차곡차곡 쌓아가는 느낌이 있어서 

개미코딱지만큼 쎄지는 재미가 있음

 

스킬셋팅 같은건

굉장히 제한적임

메인 스킬룬에 보조룬? 링크룬?을 

합성으로 구해야되는게 좀 에반듯

어느정도는 팔아줘야하지 않나 싶음

 

반응형

'게임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디셈버  (1) 2022.01.20
언디셈버 아이템 인챈트  (0) 2022.01.17
언디셈버 맛보기  (0) 2022.01.15
언디셈버 맛보기  (0) 2022.01.15
리버스레이시티  (0) 2021.08.12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