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반응형

 

마지막글을 쓰고 몇일 지났나봄! 스샷이 좀 된거네 ㅋㅋㅋ

소환사도 방패를 차고싶다!

소환사 무기는 

20레벨대에 하나 38렙에 하나 

62렙인가에 하수인피해가 붙는 지팡이가 나오나봄!

조금 돌려봤는데

심연체피해 하수인피해를 같이 붙일수 있으면 좋으련만

재료가 많지 않아서 못뽑아봄

시전속도 공격속도 옵션이 많아서

하수인지팡이를 오지게 뽑을수도 있지않을까 상상만 해봄

 

 

 

엑6 주술사 밀

오랜만에 막혀서

레벨링을 더 하고 와야되나 고민했었음ㅋㅋㅋ

 

 

 

사실 엄~~~청 어려운 패턴은 아닌데

빠른 투사체를 피한다고 점멸을 쓰면 

두방을 맞아서 

죽어서 ㅋㅋㅋㅋ

제발 운좋길 기도메타로 깨버림

 

 

 

엔피시들이

가면을 쓰고 나오는데

저걸 보면서 드는 생각은

대사에맞춰 

입모양 안움직여도 되서

일편하게 하네 라는 생각이 먼저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에 기둥이 있었나 싶은데

링크룬 마법상승 에센스

와 이정도 드랍률이면

희귀룬 상승은 

점검 보상으로 밖에 못얻겠다 싶음

 

 

 

이저 잡을때쯤이

실명 독법사가 이슈가 됐을때쯤인듯

 

이거 잡으면서 느낀점은

보스몹 체력리젠이

이제 눈에 보인다 

정도

 

 

 

엑8의 수문장이라고 생각했던 코르무? 코르누?

방송같은데서 잡는거 보면

기어체크 넴드라고 생각됐었는데

입구쪽에 새워두고 반대쪽 구석으로 가는식으로 잡았는데

 

지금은 패치가 되서 

피할수 있는 자리가 없어진걸로 알고있음

보막량이 2만인가 3만정도 준걸로 알고있는데 (본인은 그냥 때려도 반정도밖에 못깎았던)

 

한풀꺾인 기어체크 네임드가 되어버렸다! 빨리 못깻으면 한참 머물뻔!

5~6소켓 스킬룬이 있던가 레벨을 60대까지 올리지 않으면

쉽게 잡을수 없을거 같으당! 

(공략영상들을 보면 보통 60대중반에 잡은 사람들이 많았음!)

 

 

 

 

62렙에 

하수인 피해를 더 늘릴수 있는

새 하수인지팡이를 찰수 있게되는데

재료가 이제 없어서 ㅋㅋㅋㅋ 돌리지를 못하고 있음

이 서순이라면

다음 하수인 지팡이는 80렙제에 하수인피해 100%가 붙지 않을까

 

그리고 여담으로

개인적으로 코르누보다

다음 보스들이 훨씬 어려웠음

(코르누는 패턴이라는게 거의 없긴하지만)

 

 

 

엑9 막넴도 잡았는데

 

사실 앞에 넴드가 더 어려웠던거 같음

 

비석에서 쫄나오는 넴드가 

개인적으론 어려웠음

계속 딜을 집중할수 없기도 하고

자폭으로 하수인들도 계속 터져서

 

(룬 업글하고 그냥 잡아버린건 비밀)

 

 

 

그리고 초반부터 완전 불편한

마나물약 버그

 

계속 소환하면서 마나를 쓰다보면

어느순간

마나물약 쿨은 도는데 마나는 안참

아마도 보이는건 안차는데

버그걸린 마나통이 만엠이 되면 

다시 돌아와서 만엠이 되면서 버그가 풀리긴 하는데

마나통이 커져서

 

마나가 돌아오는 시간이 엄청 오래 걸려서

보스전중에 저러면 굉장히 불편함

짜증스러운 상황

 

 

 

 

와 엑트10 간다

근데 

점검을 하루종일 해버려서 

주말 쯤이면

엑트를 클리어 할수있지 않을까!

 

 

 

그리고 지금까지 키우면서 

뭐 짜잘하게 불편한게 많긴했는데

 

제일 답답하다고 느낀부분이

커런시라고 하긴 좀 그런가

인챈트 재료들끼리의 교환이라도 있어야

안쓰는 재료들은 쭈욱 쌓이기만하고

poe처럼 상점에 2:1교환 같은거라도 있어야하지 않을까 싶음

 

반응형

'게임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스스톤전장잼  (0) 2022.11.26
하스스톤 전장맨이야 1등 못참지  (0) 2022.11.06
언디셈버 아이템 인챈트  (0) 2022.01.17
언디셈버 소환사 육성  (0) 2022.01.16
언디셈버 맛보기  (0) 2022.01.15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