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전장잼

반응형

 

pd2 시즌오픈을 기다리며

그동안에 전장스샷이나 올림

 

 

이거슨 저번에 하다가 재밌어보여서!

공격력은 디게 낮은데

체력만빵빵!!!

 

 

빨간 3코였나 2코였나 

자기 체력 죽메로 주는 애를 키워서

앵무랑 리븐데어로 뻥티겨버리기 ㅋㅋㅋㅋㅋ

근데 이기지는 못함

1등은 못했당ㅋㅋ

 

 

 

와 1등

 

 

그냥 평범한 독성멀록덱

퀘스트도 젤 오른쪽 은신 + 체력8로

윽지로 기물 다 찾고 

체력올리는데 썻음 ㅋㅋㅋ

다른 어떤 캐릭터여도 이기긴 했을듯

 

 

 

으 맛있어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집을껄

 

 

 

 

크툰 1등!

 

 

별생 각없이

가면을 골랐는데

크툰 영능도

2번 발동하더라!

저거 모야 각종족 +2랑

영능 스텟으로 밀어버린 판이였음

 

 

 

와 1등

 

 

정령 키우기판

인데 싸우기 힘들었나봄

독성도 넣고

황금 천보녀에 리븐데어까지 넣은거 보니

아무튼 정령은 쑥쑥 잘 키웠던판

 

 

 

와 킹세라 1등

 

 

 

무난하게 타렉 키우기

근데 엄청 약해보이는데 이김

 

 

 

이건 저번에 다른사람이 하던거 보고 따라해본건데

리븐데어를 황금으로 만드는 것만으로

영능이 할일을 다 한셈인듯!

 

 

리노잭슨 1등!

 

 

1:1 남았는데 질거같았는데 나가버려서 

다 팔아봄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되나 

져도 1등함 ㅋㅋㅋㅋㅋ

하수인 77에 죽는 덱인데

야수 앵무개구리리븐데어 찍찍이 번식덱이면

괜찮게 쎄길래

다른사람이 썻던거 기억해둿다가 골라봤는데

덱 발동도 좋고 딜도 팍팍 들어가서 좋은데

애기 낳는 덱에 약한듯 11짜리 쳐도 죽어버리는 100100짜리라니

 

 

 

 

아 열라 하기 싫은 영웅둘

왜 시즌패스 안파냐고 ㅋㅋㅋㅋ

3판중에 2판을 1등한 날이였는데

아 똥망 하면서

무클라 고름

 

 

 

와 무클라 1등

 

 

 

사실 안쎈덱임

어캐 이겼누

바나나로 

새끼용 엄청 키우고

요그사론으로 천보 바른거 같은데

잠자는 새끼용 원툴 덱인데

저 용녀를 6개 어캐 먹누 ㅋㅋㅋ

 

 

 

재밌지만

고를때마다 순방도 못하는

데나

고르지 말껄

 

 

 

와 멀록 1등 하고

6천점 돌파!

이게 알아보니까 6천점까지만

봐주고 그 위로는

점수 방지턱이 없다던데

휴 여기까지 왔음!

 

 

이건

각종족덱!

저것도 은근 괜찮은거같아서 

종족별로

냅둬도 쎄지는 애들을 찾아보고 있음!

저 황금카드있으면 쎄지는 해적이

제일 좋은 뇨속인듯

저거에 각종족 가멧뇨속이랑

히드라같은 광역기 있으면 좋을듯

 

아 pd2 3시에 열리는거였나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