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 질딘

반응형

d2ㅇ

 

맵을 도는데 띠용!?

룬과 맵재료들이 잔뜩?

 

 

살아있는걸 못찍었나

아무튼 세트효과 발동중인 라카니슈가 

나와서 

룬과 보석 지도재료를 준다

황금고블린 같은 느낌인가봄

달달하고

 

 

 

초록초록하게 템을 줬지만

샌더부츠랑

케산링 ㅋㅋ

 

 

트라빈컬 유니크링!

마날드 2호였던가

 

 

 

전혀 기대 안되는 

세트아뮬렛

 

 

 

피트서 

낯선 칼이 나왔다

엘레건트 블레이드?

 

 

.....?

피흡칼인가..

 

 

 

 

트라빈컬이 그나마 뭐좀 

잘줬었네

유니크 목걸이

 

 

는 초승달이 아뮬렛도 있는건가

초승달 칼은 번갠데 얘는 왜 콜드가...

뭔가 애매하긴한데 쓸게 없어서 우선 씀

공속 캐속 피흡 마흡이라니!

 

 

 

풀플레이트메일!

뭐지 하고 먹었더니

 

탄크레이트엿나

 

 

 

코브라씬 쪼끔씩 키우고있는데

노말 바알이 

방패를준다?

 

 

 

...?

벤젠스딘 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모자라지만 착한 참도 나왔다

 

 

 

세번째 유니크링인가

드디어

나겔링이 나왔다

 

 

 

 

 

 

프리지드하이랜드에 있는 

그 이름 까묵었당

그거잡고 밑에 쫄이

떨군 윙드헬름

 

 

 

와 2아마존 

달려 패힛 증뎀 빵상 마나이치킬까지

 

 

 

애매한템 두개

저거 머더라

검은색

시폭달린 갑옷인데

 

 

 

 

메이든자벨린

뭔가 옆에 마크가 소소한게

타이탄이 아니고 다른거더라 ㅋㅋ

 

 

 

옹? 세트장갑이 나와서 스샷찍는데

 

 

밑에 세트장갑이 하나 더 나옴

 

 

 

트랑장갑 달달하쥬

독캐릭 키울때 쓰면 좋음

 

 

오 마침 필요했는데 고무장갑

공속이랑 데몬증뎀으로

은근 사냥할때 좋은듯

 

 

풀플레이트메일이

 

 

골드스킨잼

 

 

 

오 뭔가 미묘하게 잘붙은거처럼

안좋은 링도 먹고

 

 

 

또 맵도는데

이번엔 다크니스어쩌고 하더니

보스가 나오더라

안다....가 아니라 릴리스처럼 까만애가 나오는데

엄청쎄더라 용병이 두방에 죽는데

샤드를 이렇게나 주네

 

 

 

오 이번엔 시작전에 스샤도 찍었네

쟤가 슉 없어지더니

몹나옴

 

 

 

여긴 보스급이 아니고

뱀이 나와서

샤드를 적게 준건가

 

 

 

세번째는 메피스토가 나왔음

 

 

 

샤드 마싯고

 

 

 

1티어맵 보스도 잡으러 와봄

예~전에 할땐

은근 쎗던거 같은데

 

 

 

쎄긴 쎄더라 용병이 픽픽 죽긴하는데

잡는 속도는

법사같은거보다 빨리 잡는듯

 

 

어 익숙한 자벨린이

 

 

 

처음보는 1티어 맵도 가봤는데

지하 동굴같은데 건물이 있더라

보스가

킹 레오릭임 ㄷㄷㄷ

레오릭왕이 여기서도!

중간에 쫄을 뽑는데

돌진해골이였는데

맞으니까 꽤 아프더라 깜짝 놀람

 

 

 

렘!

말룬 먹어야되는데

 

 

 

웬일로 유니크를 두개나

 

 

 

데몬머쉰

어 이거슨

발동효과 아마존을 키울 챈스

멀티플샷이 공짜면 못참지

 

 

 

익숙한 이름

 

 

프번님 되시겠다!

파뎀 콜뎀깎이 있으니까

무슨 캐릭이 쓰면 좋을까

생각해도 딱히 생각이 안나는 그런 템이 아닐수없으다

 

 

 

메쉬부츠

나탈 신발 되시겠다!

진짜 쓸만한거 거의 못먹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룬 언제 나오냐고 

칼만들어야되는데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2 : 질딘 : 횃불  (0) 2022.07.07
pd2 5시즌 : 질딘 : 벡스 로 샤코 인내 베르 고뇌  (0) 2022.07.06
pd2 : 파낙질딘 : 로룬  (0) 2022.06.30
pd2 : 시즌5 : 와! 새시즌  (0) 2022.06.27
pd2 시즌 4 오픈베타잼  (0) 2021.12.02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