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5시즌 : 질딘 : 벡스 로 샤코 인내 베르 고뇌

반응형

 

 

그럴싸해보이는 이름 헬포지플레이트

 

 

 

나즈 갑옷으로

쓸데가 별루 없음! 극초반에나 쓸까 말까

 

 

 

 

두근두근 유니크링

 

보통은 꽝

 

 

핀들스킨이

벡스룬을 줘버리는!

이게 이걸주네

 

 

 

 

....음

소환마 각인가!

 

 

 

샤코도 먹고

못참지 바로 커럽해서 레어행

 

 

 

띠용?

로룬 2호기?

 

 

 

인내 +  고뇌 쌉가능

 

 

 

인내 죽음이나 

고뇌만 쓰는걸 고민했는데

이걸 로룬 먹어서 해결!

인내 고뇌 못참지

주워놨던 15와플에

짠! 

증뎀 쌉하급

 

 

 

인내 먹고 1티어 맵도 돌자

골드랩 음

 

 

 

키가 나오는

맵 이벤트 발생!

 

 

렘룬!

로로를 먹었더니

하찮아보이는군!

 

 

두근두근 유니크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레이븐은 

쓸만하지!

덱이 최하급이지만

cbf 못참지

 

 

레이븐 하나 더먹고 

커럽도 못참지

저주 시간 감소인가

음...안나쁜건가?

 

 

 

띠용

베르룬까지?

벡스로베르를

하루만에 다먹었다는것!

 

 

 

디아 참과 

카오스아머

 

 

트랑갑이면

네크하는 지인에게 선물로

 

 

 

 

 

 

와 교복

바로 커럽해서 레어행

 

 

 

불카토스 칼도 먹고

흠 이런게 매리트가 있는건가

 

 

 

 

그냥 유니크들

 

 

 

글래티에이터 와플이

꽤 좋아보여서 용병 채워줌

 

용병이가 아퍼서 자주죽는데

그나마 덜죽는 느낌임

 

 

 

해골참 못참지

 

 

 

안다 뚜껑도 먹었는데

용병 안주고 내가씀

 

 

 

움룬 못참지

 

 

 

파이큰데..?

 

 

 

메이지스켈레톤 양손무기

메이지를 8마리 더 뽑을수있다는데

메이지 + 리바이브로 하는

셋팅이 있는거 같더랑

 

 

피흡왕이 되는 안다뚜껑과

 

 

고뇌 뇨속

뭔가 본섭보다 옵션이 구린느낌이지만

나름 쓸만 한거같기도 하고

 

 

 

반응형

'PD2'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2 : 소소한 득템들  (0) 2022.07.14
pd2 : 질딘 : 횃불  (0) 2022.07.07
pd2 : 질딘  (0) 2022.06.30
pd2 : 파낙질딘 : 로룬  (0) 2022.06.30
pd2 : 시즌5 : 와! 새시즌  (0) 2022.06.27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