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2 : 소소한 득템들

반응형

 

첫 횃불 따고

열심히  키를 모으러 다녔다!

 

 

 

음 한 5일전 스샷같은데

노루 팔라딘

183등까지 해봄

전체 1000등안에는 못드는데

팔라딘 200등안에는 듬

아 그냥 200명씩이여도

1400명이구나

 

 

 

필터도 바꿔서 써보는데

투쓰로우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바꿈

 

 

필터가

감별된 이름으로

표시해주니까

더 헷깔림 ㅋㅋㅋㅋ

마비나 건틀릿이랑

미스릴코일 개꿀

 

 

벨트 쓸만한게 없어서

크래프팅 쓰고있었는데

달달하고

 

 

 

마비나는

 

 

 

알더 뚜껑까지

갑옷만 먹으면

알더 풀셋같은데!

 

 

 

 

벤젠딘 키우면서 

피트돌며 풀룬도 먹고

 

 

 

헤랄딕쉴드?

응 벤젠방패

 

 

다른 방패는 못먹고

이거만 4갠가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몬하이드 부츠?

인페르노?엿나

 

 

유니크 링은 못참지

 

 

또날드 또겔링 아니고

피스링 ㅋㅋㅋㅋ

음 게다가 잘떳네?

 

 

 

샤드 이벤트 달달하고

 

 

 

옹? 와이엄하이드 부츠?

뉴?

 

 

 

와 달달구리

60달려 ㅋㅋㅋㅋㅋㅋ

 

 

 

킹와프 스타 못참지

 

 

 

 

띠용

맵안에 

또맵이 열리는거임

 

 

 

소울드레인 뱀브레이서

쌍흡에 디펜감소 물방깎!

엄청 좋자너!

 

 

 

뉴 클로

킥....용인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