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새시즌이! 어느새 열려있었음

반응형

 

딱 할거 없을때

리클할까 고민하던 그때에!

디아 새시즌이 열려서

시작함

어느 똥캐를 할ㄲ ㅏ하다가

표창씬을

해보려고

ㄱㄱ함

 

 

 

오랜만에 디아 하니까

착실하게 웨이도 다 찍어주고

 

 

 

어쌔는

피닉씬 트랩씬만 키워봤는데

쪼렙치고 생각보다 딜도 쏠쏠하게 나오더라

헬에서 딜이 안나올것만 같은 느낌이

 

 

 

슈퍼 회전 부메랑 같은걸 쓰는데

블레이드 센티널

튕기는 부메랑 같은건데

생각보다 잘 튕기는거 같기도 하고

생각보다 안맞는거 같기도 함 ㅋㅋㅋㅋㅋ

 

 

 

엑트2

마무리

 

 

 

아 

하드코어임

그래서 좀 살살 진행했고

듀리얼에 도착했을때

18렙인가 19렙이였음

쉐도우 뽑으면서

표창 던지니까

사실상 매직에로우 아마존이랑 다를게 없음..

 

 

 

 

엑트3에서 

이번시즌 첫 유니크

 

 

 

에 그러니까 마나빠는칼

을 써봤는데

표창(블레이드 퓨리) 스킬이

마나도 빨더라 부메랑은 못빠는데

표창은 빰

그럼 초반에는 마나흡수 있는 무기를 차주면 

편안하게 진행할수 있을거같아서

딜 좀 낮더라도 마흡 붙은걸로 차고 진행함

 

 

 

엑3도

마무리

 

 

편안

하지만

표창이 날아가는속도가 생각보다 느려서

쉐도우를 안뽑으면

거의 안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포지

티르

 

 

 

디아도

편하게 잡았당

페이드 켜면 

속성 딜이 별로 안아파서

메피 잡는거랑 똑같이 잡아줬다

 

 

 

2호 유니크

 

 

 

오 준영이 노말에서 채워주면 좋은

슬로우창

 

 

 

시곤갑옷도 먹었음

와! 2셋되면 좋겠다

 

 

 

엑5

바바리안 친구들을 구해주고 룬을 받고서야

스텔스를 만들었당

ㅋㅋㅋㅋㅋㅋ

 

 

 

바바 삼형제도

잡아주시고

 

 

 

 

바알도 손쉽게 마무리

 

 

 

그리고 샤에룬이 나와서

제왕운시도 만들어줬다

결빙안됨 편안

 

노말 너무 편안하고

노말에서 38정도 찍고

나메로 넘어가면 될듯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