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이야기

반응형

 

 

 

디아3 새시즌

28시즌이 열린지

에 3주짼가

첫날부터 한게 아니라서

도둑 랭킹1위 같은것도 못해서

그냥 천천히 놀면서

하고 있는데

이번시즌은 

할게 더 추가되서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첫주에 

도균 상자를 까버려서

한주 기다리면서

이주얼 잡아서

소몰이 지팡이

도안도 얻고

도균 존버

 

 

 

이번 의식의 제단 

효과중에 하나인 

죽숨 x2 배 + 추종자 현인셋으로

죽숨이 쏟아지는 마술이!!!

 

그래서 이번시즌에 죽숨은

가치가 엄청 낮은듯

ㅋㅋㅋㅋ

 

 

 

몇시즌 안하다가 왓더니

신기한게 생겼음

예전에 있던

대균열석 레벨 올리는 던전처럼 생겻는데

난이도가 꽤 있어서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드코언데

 

 

 

 

아무튼 1주일 기다려서

도균상자를 바치고

하나씩 해금하는 재미가 있음

 

 

 

 

직업 세트 쪽지도 바치고

직업별로 세트 쪽지 숫자가 다르다는걸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다

 

 

 

너무 귀찮은 현상금 재료인데

이번에 제단 효과중에

현상금 상자 x2 ㄱ ㅏ있어서

그나마 현상금 재료 모으기 쉬운듯

고대 수수께끼 반지도 필요한데

미리 먹어둘수 있어서

다행이였음!

 

 

 

 

서리동굴 지하 2층에 사는

칠타라가 주는

재잘재잘 보석

ㅋㅋㅋㅋ

28시즌 똥3 최종컨텐츠라고 불리는

그것입니다

 

 

 

 

소몰이 지팡이를 만들어주시구요

나머지 재료는 구하기 어려운게 아니라

 

 

 

 

이제 다뚫고

밑에 포션만 남은 상태!

는 원시고대 먹고 다 해금하고

시즌 수호자를 깨러감 ㅋㅋ

 

 

 

정벌도 미리 다 해둬서

세트던전 클리어 하고 전설보석 업글하니까

끝!

 

 

보람찻당

 

 

 

 

날개!!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