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타르코프

반응형

 

연휴간

죽은템들이

다시 돌아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킥으로 꽤 많이 죽어서 그런가

주워갈만한 템들도 돌아오고

밑엔 권총런할때 쓰던 애기갑바 가방들도 잔뜩 돌아왔다 ㅋㅋㅋ

 

 

 

산책가기 전에

유캐브 한판 

40만루블 마싯고

총이랑 헤드셋 갑옷 같은거 구해오는게

pmc 할때 든든~ 하고

 

 

 

산책 갔다 오니까 

또 유캐브 타임

로그는 못만났는데

근처에 죽은 시체가 달달~구리 하고

사자상에 헤드셋에 총에 갑바에 가방에

 

 

 

....강아지들 씻기고 말려주고 

다시 유캐브 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만 루블 마싯고!

물론 팔진 않았지만

맛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유캐브 쿨이니까

pmc 출동

유섹기지 근처에서 리스폰되서

살레와나 먹을겸 

큰맘먹고 유섹기지 들어감

원랜 사람들이 자주 오는곳이라 잘 안들리는데

스태시도 꽉 찼고! 총도 많고

죽어도 괜찮으니 가봤는데

탈콥생 처음으로 레덱스를 먹어봄 ㅋㅋㅋ

테이블위에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거잔슴

이번판은 곡한의 생존을 목표로

 

 

 

 

생존 해부럿고

다행히도 택시가 남아있어서

택시타고 탈출

레덱스인레이드 못참지

 

 

 

사실 죽음의 위기가 몇번이나 있긴했었음

처음 유섹기지에서도

벽을 두고

유저랑 눈치싸움도 했었고

올드스테이션에서 스캐브를 잔뜩 만나서

양팔이 다 나가버리고

택시 타기전에도 바로 벽넘어에 스캐브가 있었는데

이악물고 모른척 해주더라

고맙고

 

 

 

 

캬 인레이드 레덱스! 겟또

 

 

 

권총칸에 쓰는 유탄발사기인줄 알았는데

총에 다는거였다니!

써볼일이 없을거같아서

바로 팔아버리기

 

 

 

드디어 살레와 3개를 모아서 퀘스트 완료

12렙이 되어서야 드디어 ㅠㅠ

 

 

 

 

치즈와 부목 인레이드를 갖다주는 일퀘!

개꿀!이라고 생각했지만

부목을 자꾸 안주워오게 되는 

잘 나오지도 않고 ㅋㅋㅋㅋ

 

 

 

 

연속으로 계속 퀘 깨주기

개스애널라이저 1개 건네주기

바로 고

 

 

 

ㅋㅋㅋ 다음퀘는

개스 애널라이저 2개 건네주기

진작에 3개 다 모았었자너!

 

 

다음은 모르핀 4개 건네주기

이것도 물론 모아뒀음

훨씬 많이 모았는데

반납용만 놔두고 팔아버림

 

 

 

 

바로 유캐브

ㄷㄷ 아닛 이것은

벌집

ㄷㄷ

이걸 먹어보네 

탈콥생 또 처음으로 벌집을

리저브 같은델 안가니까 벌집 볼일이 없었는데

 

 

 

벌집을 열어보지도 않은채로

탈출하기

벌집 갖고싶어서

바로 탈출해버렸짜너

 

 

 

50만 유캐브!

보인다 보여 지젤과 AVD? 큰 리그갑이랑

총이 보인다 보여

 

그렇게 열심히

스태시를 비우고 비웠는데

 

 

 

 

무친 유캐브가 

슈퍼 빅 대박이 나버린거시에염

30대 2~3명이서 싸운듯 ㄷㄷ

근데 왜 죽었을까

슈퍼 빅가방도 들고선

슈퍼 모딩총도들고서

 

 

 

캬 펜스가 73만 

기록경신

음 근데 잡템이 엄청 싸구려긴했는데도 고렙템 먹은걸로만 저정도라니!

 

 

 

이젠..

이젠

스태시에

빈공간이 

 

하나도 남지 않았어

 

 

 

정크박스도 3개 다 차가는데

아 스태시 너무 작고 ㅋㅋ

스탠다드 ㅠㅠ

 

 

 

 

고렙 인식표를 찾아보니까

죽인사람이 쿡인걸 보니

....베어 인식표자너

상남자네

 

 

 

다음은 제프가 죽인 인식푠데

또 베어네

ㄷㄷ 베어로 등대 정수장 한가운데서 싸운다고? ㄷㄷ

이게 상남자의 타르코픈가

 

 

 

 

스태시 가치 2천 돌파!

 

15렙 언제 찍냐고

 

반응형

'타르코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타르코프  (1) 2024.01.07
킹르코프 0.14 15렙 달성 플리마켓 못참지  (2) 2024.01.04
탈콥 0.14 이야기  (0) 2024.01.02
타르코프의 시즌이 왔다 0.14  (0) 2023.12.30
타르코프 15렙 달성  (0) 2023.08.18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