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콥 0.14 이야기

반응형

 

유캐브를 

돌리면 게임이 안잡힌다

유캐브로 우드를 가자

쵸쵸 인기 맵인

스오타 등대 같은곳이 비하면

게임을 할수는 있다

 

그리고 청므으로 vpn까지 샀다

서울서버 

너무 안잡힘 게임이

 

 

 

게임이 잡히니까

바로 스캐브 사냥하러 다녀버리고

 

장점은 서울서버에서는 안잡히던

게임을 할수 있게됨

한번씩 미친 트레이서가 걸려서

템다 버려야댐

사소해 사소해

 

 

 

스캐브 맛이게 먹고 다니기

적당히 총 있으면

우드가서 스캐브 잡고

템 없으면 

엄청 가볍게 그라운드제로 가서 퀘하는 식으로 

진행했다

 

 

 

그라운드제로 퀘 스샷을 못찍음

ㄲㅂ

권총런으로 엄청 다녔는데

무장 안하고 가니까 

깨기 쉬워짐

무장하면 입구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등캐브 펜스가 59만

맛있고

적당한 총 리그 가방 먹으면 바로 탈출

 

 

 

예거 퀘도 완료

예거퀘가 없으면 예거 오두막 근처에서 젠되고

퀘 받으면 반대쪽에서 젠되는 마법

 

 

 

쥬스 마시면서 경치 보는데

순정 엠포가 뙇

마싯고

 

 

 

스케브 달달하고

반동이 줄어서 그런가

헤드 맞추기 너무 쉽고!

11연속 헤드샷 못참지!

 

 

 

 

캬 김장독에 잘익은 슬릭이

맛있게 먹고 나가는데

배신자 유캐브 뇨속한테

출혈로 죽음ㅋㅋㅋㅋㅋ

 

 

 

유캐브 뙇

마크방 키 같은게 뙇

근데 유캐브 두명이 스쳐지나가서 안심하고 지나가다

유저한테 죽음

머선일이고! 안전한길 같았는데

 

 

 

그리고 또캐브

레드 플레어를 들고 태어나서

혼자 쳐묵쳐묵 할라고 구석에서 부름

 

 

하나도 안보이지만 내려오는중임

 

 

 

붉은빛을 내며 내려오고 있습니다

 

 

거의 내려오는데 1분은 걸리는듯

맛있겠고!

 

 

 

아 쌉노맛 웨폰보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맛없는게 걸렸누 

퉤퉤 맛없네

 

 

ㅋㅋㅋㅋ

스포츠백에서

비트코인도 먹음 개꿀띠

 

 

 

 

캬 칸성비 55만루블 

못참지

바로 정크박스 하나 더 구입

 

반응형

'타르코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르코프 0.14 15렙 달성 플리마켓 못참지  (2) 2024.01.04
재밌는 타르코프  (1) 2024.01.03
타르코프의 시즌이 왔다 0.14  (0) 2023.12.30
타르코프 15렙 달성  (0) 2023.08.18
타르코프 : 스캐브잡는 게임  (0) 2023.08.15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