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르코프 0.14 15렙 달성 플리마켓 못참지

반응형

ㅋㅋㅣㅇ

 

틈틈히 주워둔

고양이 라이언 말상

테라피스트가 어느새 2렙이 되있길래

교환했음

지갑 개꿀

 

 

 

로그가 총을 맞아도 맞아도 안죽어서

한참 쐈는데

버근가봄

그래서 저거랑 노느라 탈출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 안해본 가방안에

야간 ...투시라고 하기도 그렇고

야간 초록안경이 달린 뚜껑이 있어서

써보기도 하고

달빛이 밝아서

사실 큰 차이는 없긴함

 

 

 

무친 1초 차이 모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를 둘이나 잡다니!

이런일이!

 

 

 

mp133 2개 반납 퀘도 해주고

유캐브 돌리다 보면 언젠가 깨지는 퀘스트

 

 

 

우드 프라퍼 호송대 유섹 임시캠프

자주 들리는곳이라 

퀘스트 너무 쉽고

 

 

 

 

또하나의 일퀘

담배 반납 퀘스트

담배를 누가 주워놓냐구여

찾을려고 하니까 또 안나오는 담배

 

 

 

컴컴한

우드 눈길을

사부작 사부작

걷는 분위기 좋은 게임입니다

힐링 공포 생존게임

 

 

 

vpo 들고

스캐브 다리 머리 맞춰서 퀘완료

경험치가 12400이요?

무쳤고

저격수 1까지 깨면

15렙 되버릴듯

 

 

 

왤케 안맞나 했더니

135m 였잔슴

40m이상 노스코프 볼트액션소총 스캐브 사살 퀘 완료

 

 

 

저격수 파트1로 15레벨 달성

생각보다 오래걸렸고

생각보다 빨리함ㅋㅋㅋㅋ

오늘 1업만 할랬는데

저격수 퀘깨서 금방 올려버린듯

 

 

 

바로 탄창상자 탄약상자 웨폰케이스

사버리기

아 아이스박스 사고싶당

항상 하는 말이지만

다른 상자들도 그냥 거래할수있으면 좋을텐데

이제 상자를 더 못사서 목표가 없다랄까

 

아 저번에 웨폰케이스 살땐 700정도줬던거 같은데

이번엔 웨폰케이스가 300밖에 안하더라

초반이라 그런가 이번시즌이 싼건가

 

 

 

 

짜잔 경매장이 열려서

총기 부품을 잔뜩 주워옴

유캐브는 느긋하게 검색해보면서 파밍할수 있어서

 

 

 

무친 칸성비 도랏맨

경매장이 열리면 총기 상자 열어서 검색해보는 재미도 생긴다구

 

 

 

막판 유캐브 한판 돌렸는데

시작하자마자 해머가 나오더니

카배터리 탱크배터리 줄줄 나와버림

92kg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어가기해도 앞으로 안가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 플레어도 먹고

나가는길에 김장독도 못참았는데

스샷이 안찍혔네

mp9 충수 울라치 세트로 들어있잔슴

아참 저기서 무기 갑옷 다 버리고 카배터리가지 버리고 겨우 움직일수 있었음ㅋㅋㅋㅋ

 

 

휴 15렙 보람찼다

 

반응형

'타르코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타르코프 도둑질  (2) 2024.01.08
재밌는 타르코프  (1) 2024.01.07
재밌는 타르코프  (1) 2024.01.03
탈콥 0.14 이야기  (0) 2024.01.02
타르코프의 시즌이 왔다 0.14  (0) 2023.12.30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