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코프 도둑질하러 다니기

반응형

 

바로 빠른 도둑질

76만 루블 먹고 시작하기

 

 

 

로그총 2개에 하나는 60발탄창에 855A1 든든하고

개넓은 리그에 T20에 황금닭에 황금해골에 랩카드에

저거 뭐야 갈려버린 이쁜갑옷까지

마싯고

 

 

 

 

무수킷이 생각보다 엄청 잘나와서

6칸 10마넌 흠

 

 

 

VPN을 쓰고 나서 자주 그러는데

유캐브 배신을 종종 당함 ㅋㅋㅋㅋ

뚜껑만 쓰고 있으면

무조건 쏴버리는거냐고 ㅋㅋ

 

 

 

유캐브 쿨일때는

PMC로 퀘하러 다니는데

쇼어라인 SV98 수리툴이였냐

해안가 보트 옆에 숨기는퀘 극혐인게

근처도 가기전에 사람을 만나고

숨기는 자리고 개구려서 

 

극혐 퀘인듯

 

 

 

어휴

SV98만 4~5자루는 쓴거같음

 

 

 

 

짜잔 얼마만에 생필품 보급인지

이번시즌엔 처음인듯 무기 보급만 받다가

ㄷ트리집 마싯고 툴킷 호스 이리듐

맛없당ㅋ

 

 

 

캬 방수킷

이게 나오네

컴컴~한데서 보면

기름통 오브젝트처럼 생긴거 같기도 하고

30~40 마싯고

 

 

 

방수킷 먹은판에

무수킷까지 나와버리기

무기 수리하는게 더 쉬운가

크기 차이보소

 

 

 

80만을 넘길뻔~ 했던 그

유캐브

 

 

 

로그를 못만난 등대유캐브였음ㅋㅋㅋ

큰 리그 갖고 태어나서 줍줍하면서

트리집이랑 보급으로 먹고

블랙어쩌고 큰 리그도 줍고

방수킷 무수킷까지 주워서

60KG 에 가까운 무게로 탈출

캬~

 

 

 

또한번의 원기옥을 받을때가

한 500쯤 됐던걸로

이제 

슬슬 기본 재료들 가격이 내려가서

돈 버는 속도가 줄어든당

 

 

 

무친 무기 보급

맛 없고

 

 

 

몽가몽가

좋아보이는 키를 주웠는데

쥬금 똥망함

 

 

 

 

캬 문샤인 마싯고

 

 

 

오랜만에 우드 산책가서

시체 주웠는데

싸구려 야투경이 달려있다

초록초록해

 

 

 

무친 무슨 스캐브가 이렇게 많이 돌아다녘ㅋㅋ

맛있겠당

 

 

캬 방수킷 

무슨 가방처럼 생겼누

 

 

 

책상에 

야간 투시경 같은 모양의 몽가몽가가 있당

 

 

 

로그 두마리가 겹쳐서 있었는지

원샷 투킬이 되버림 ㄷㄷ

 

 

캬 리그 달달하게 크고

잔뜩 주워왔고

요새는 탄 줍는 재미가

쏠쏠함

 

 

 

드디어 

경매장 머시기 그거 

7레벨이 되서

경매 물품을 3개 올릴수 있게 되었다 ㅠㅠ

너무 짠거 아니냐고

 

 

 

야무지게 꽉꽉 눌러담았다잉

저 밑에 효율좋은 리그가

6만원대라 

리그중에는 비싼편인듯

벨트리그가 크기가 큰데

 

 

 

오 열라 특이한 마스크도 봣음

마스큰데 2클이네 ㄷㄷ

 

 

 

유캐브하면서

펜스 퀘도 해봤는데

뭔 조준경을 3개나 주네 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