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타르코프 도둑질

반응형

 

헛 디게 가치 낮은 템처럼 보이는 플라스틱이

무기 수리키트라니!

근데 6칸에 10만이니까 칸성비가 좋은편은 아니다!

하지만 나쁜편은 아니당

마싯고

 

 

 

 

캬 무기수리킷에 비트코인에 엄청뚱뚱이 리그갑빠까지 먹고 나왔다!

캬 저 리그 몬데 엄청크고 단단해보이자너

 

 

 

비트코인이 있어서

펜스가가 엄청나게 나온당

거의 최고 기록인듯

80만 루블

 

 

 

원기옥 받아주시고

마싯고

이번엔 한 500만 루블쯤 되는듯

 

 

 

퀘가 레벨 제한이 있었다니

퀘스트를 안해서

전혀 몰랐자너

 

 

 

 

세관 권총 런을 갔는데

스나스캐브를 잡으면서 시작해서

그뒤로 스벌탱으로 개꿀 빰

 

아 근데 주간퀘로 스캐브 잡는 퀘를 받았는데

복부 흉부를 맞춰 죽이는거라

헤드샷으로만 죽여서 계속 못깨고 있음ㅋㅋㅋㅋ

몸통 맞춰서 스캐브 죽이기 너무 어렵고

 

 

 

권총 런으로 가서

템을 잔뜩 먹어온판

유캐브 같지만 pmc 라는 사실!

 

 

 

안익숙한 

세관 다니느라 힘들었는데

세관에도 은근 스캐브 몰려 나오는곳이 많아서

다닐만 한듯

 

 

 

....이건

스캐브 잡을때마다

쳐맞아서

나도 모르게 퀘완 ㅋㅋㅋ

 

 

 

20만원짜리 벽부시기

망치 초반엔 엄청 자주 만났는데

이제 점점 

망치가 안보인당

 

 

 

 

세관 퀘중에

물방 ? 이였나 의료방 ? 이였나

그쪽 퀜데

예전에 114 키를 먹어뒀더라

40만원 아꼈고!

 

 

 

약 안먹고 우드 스캐브 잡기

너무쉽고

 

 

 

수리 부엉이 ㅠㅠ

5마리 까지 잡고 탈출했는데

탈출이 탈출이 아니고 서버가 터져서 

접속도 안되서

템도 다 날렸네 했는데

백섭이 되고 캐릭이 살아돌아왔더라

 

 

 

이상하다

분명 리그도 먹고 

야무지게 꽉꽉 채웠는데

반만 찬상태로 돌아옴

아깝고

 

 

 

유캐브 

레드플레어는 못참지

 

 

 

캬 선물 이쁘게 내려오고

내꺼임

 

 

 

가방도 든든하고

t20이 인레이드네 ㄷㄷ

무친 

 

 

캬 usb가 여기서 나와주고

트리집까지

트리집안에 t20 달달하게

싹 비우고 갑니다

 

 

 

다음 보급은

무기상자 ㅋㅋㅋㅋㅋㅋㅋ

먹을게 없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무기 수리킷

은근 잘먹는듯

방어구 수리킷은

한번 줍고 죽었는데

무기 킷은 

너다섯개는 먹은듯

 

 

 

 

캬 벌집!

아마

이판도 죽었던걸로

 

 

 

 

이잇!

114 키를 가지고 퀘하러 갔는데

문이 열려있어서

열쇠는 쓰지도 못하고 퀘만 완료해서

괜히 40만 손해본 느낌

 

 

 

 

이잇 퀘는 완료하지만

기분은 나쁘군

 

 

 

어느새 스태시 가치가 4천만루블이 넘었습니다

생존률 킬데스가 눈에 띄게 낮은게 보입니다

 

 

 

원기옥 모아서 먹기

마싯고

 

 

 

원기옥 한방에

5백만이 늘어났습니당

 

 

 

탈콥하면서

도끼는 처음보는듯

이런게 있네!

신기신기

근접무기칸에 넣을수 있는데

무려 7만루블이나 함

괜히 공짜 같은느낌

 

 

 

핫 맨 처음 스샷이랑 같은 위치에서

또 무기킷을

 

 

 

든든~하이 잘먹고 나오면 

70만은 넘는듯

근데 이번엔 뭐 못먹었었는데

탈출하는데 앞에 40레벨 유저가 죽어있어서

체~인지~

바이저 무섭게 생긴 뚝배기에 갑옷에 큰가방에

잘먹었습니당

 

 

 

장비만 한 40만은 나올거같고

무기킷에 벌집에 롤렉스에 완장도 있고

가방값에 하면 대충 100~130은 나올지도!

 

 

 

2호기 서류가방 교환

키 정리할겸 하나 더 바꿨는데

싸구려 키 정리하고 나니까

안사도 됐을뻔

 

 

 

 

깨박챈스

깨박에서

벌집이 은근히 잘나오는구나!

 

 

 

 

이번 스캐브도 잘먹고 80만 언저리로 탈출

사실은

 

 

 

트리집 가방에

2리그를 넣고 나가려고 했었는데

스테미너가 안차서...

리그하나 버리고 나옴 ㅋㅋㅋㅋㅋ

나오고 봤는데 저 60발 탄창에

다 855A1이 가득 들어있더라 ㄷㄷ

젠포 나시도 있고

좀 파먹은 울라치도 있고 아무튼 든든했고

 

 

 

 

하이드 아웃에서도 사서 업그레이드 할수있는걸 다 사서 올려두고

할수있는걸 다해도 상인 레벨이 낮아서 몇개 못올림

감마 가방을 팔길래

저거나 사볼까 하고 봤는데

탱크배터리 70만

볼텍스? 저게 또 하나에 30만

이리듐이 10만

ㄷㄷㄷ

팬티 2칸 늘리는데 ㅋㅋㅋ 200만 루블이잔슴ㅋㅋㅋㅋㅋ

 

 

 

 

그치만 모아둔 돈이 많아서 사버림

캬 이걸 써보네

그전에는

피스키퍼 2렙을 못찍어서 그랬나 

아무튼 이번엔 사봄

 

 

 

4칸 빤쓰 쓸때는 택시비 + 힐템 + 총알 

이정도만 넣고 다녔는데

2칸 더 생겨서 뭐넣고 다닐지 고민해봐야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는 사람들은 수술킷도 가지고 다니던데

응애초보 입장에서는

수술할 일이 별로 없긴함

사람 만나면 

거의 그 즉시 즉사라서

키 같은것도

인기 있는 열쇠 지역에 가면 또 사람을 만나게 되서

사실상 죽으러 가는거라

템 두개 더 챙겨올수있겠네 개꿀!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