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월드 이야기

반응형

 

어휴 얼마나 오래된건지

배합 목장도 지어주고

 

 

알부화 가챠 못참지

좋은 능력있는 팰들을 퓨전합체 시켜보자!

 

 

 

팽킹과 까부냥을 

퓨전 합체!

 

 

 

헉 몽가 몽가

엄청 큰 알이 나온다

 

 

 

와 초토리

 

 

 

플로라디노 인데

색깔이

빠진건가

단풍든건가 ㅋㅋ

 

 

 

않이 조합이 왜 이런거죠

 

 

 

길가다

스텟 초기화 약을 주웠다

이런게 길에 떨어져 있다니

 

그리고

튕기더니

....패치를 하고선

 

 

 

기존 월드가 없어져 버렸다

 ㄷㄷㄷ

세이브가 날아가는 일이 있다던데

그게 일어나다니

 

 

 

아 내 추억 어디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제 리셋

 

 

 

강제환생 못참지

 

 

 

 

하 

3회차는

노말로 간다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