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월드 생각보다 재밌게 놀수 있는게임

반응형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은근히 퀄리티가 좋아서 놀란다

 

 

 

첫 날탈을 얻고 공중에서 거점을 바라본다

처음에 별생각없이

웨이포인트 옆에 자리를 잡았는데

거점 자체가 웨이포인트 역할을 해줘서 우선 감점 

해변가로 낮은 절벽지역이 있어서 팰들이 바보되는 자리라 또 감점 

누가 봐도 넓은 운동장 같은데서

거점을 짓자 ㅠㅠ

 

 

 

그리고 탐험을 하러 다녔는데

날탈이 이게

공중에서 유지력이 좀 안좋은 편이라

금방금방 쉬어줘야되서

약간은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날수 있는거랑 아닌거랑 차이가 큼

그리고 몽가 몽가 수상한 지역을 찾아서

쏙 들어가보니

동굴이라기엔 좀 크고 

그래픽도 깨지는 곳이 있어서

돌아다녀봤는데 아무것도 없더라

 

 

 

새를 타고는 못들어가는 그런 지역이 있더라

왜 뚫려 있는거야

 

 

 

사실 여기까지 한번에 쭉~ 플레이 했었는데

타이틀로 나와보니까

놀랍게도

게임 종료 버튼이 없다

ㄷㄷ

이제 보니까 엑박 버전이 0.1.0.0이네

스팀 버전이 0.1.2.0 인데 ㄷㄷ

두단계나 아랫버전이라니

 

 

 

 

탐험중에 

수상하게 들어가지는 폐광 같은 동굴이 있어서

들어가봤더니

암시장 상인이 있다 옆에 마크는 보스마큰데 쎈가봄 ㅋ

 

npc들 한테는 몽가 선행 퀘스트 같은거나 

특정 팰을 가져다주고 거래를 튼다던가 그런 이벤트가 있으면

좋을거 같다

 

 

 

밀 밭을 지을 만큼 발전을 했는데

밀을 구할수가 없더라

인벤에 밀 씨앗이 하나는 들어있어서

근처에 팰들을 다 잡아보니까

 

 

 

플로라디노 

꽃공룡 뇨속이 

밀씨앗을 드랍하더라

그리고 상점위치를 알고 있다면

상인도 팜

 

 

 

젤 처음에 만나는 도로롱 빅사이즈 버전

잡긴 했지만

저게 쓸모는 있을까나

 

 

 

 

그리고 또 탐험중에

계속 뽀로롱 뽀로롱 소리가 나서 주위를 둘러보니까

빛나는 팰이 있음!

오오 못참지

 

 

 

희귀한 팰 판정! 

특별한 스킬을 가졌따고 하는데

공격력 15% 속도 15% 옵션을 기본으로 달고 나오는것 같다

거기에 더 옵션이 좋은게 붙어줘야 쓸듯

게임 플레이 시간이 지날수록

갬성 낭만에서

계산적이고 효율적이게 되는거 같다 ㅋㅋㅋ

 

 

 

그리고 인벤토리가

아크처럼 종류는 무한인줄 알았는데

저 칸 이상 늘어나는게 아니더라

은근 잡템은 많은데 칸수가 정해져있따니

 

 

 

그리고 특이한 나무가 있길래 가봤떠니

나무에 기술머신이 달려있다 ㅋㅋㅋㅋ

팰 스킬을 바꿔줄수 있다!

맘에 안들면 다시 골라서 쓸수도 있어서

큰 부담도 없다!

팰들의 이스킬 저스킬을 써보고

좋은 스킬 조합을 짜보자!

 

 

 

몬가 넓은 공터가 빛나길래 가봤더니

 

이딴게 던전? ㅋㅋ

근데 레벨이 높아서 우선 안가고

탐험함

 

 

 

고대 2포인트를 모아서

팰 압축기를 만들어봤는데

여긴 팰이 친구나 그런 느낌은 없고

거의 도구에 가까움 ㅋㅋㅋㅋㅋㅋㅋ

도축도 서슴치 않고 도축해체도 해버리고 

노예도구 ㄷㄷㄷ

기본 능력치가 조금 상승하고 

상시 패시브 스킬도 레벨이 오르는데

까부냥이 레벨을 올려봤는데

기본이 무게 50이 오르는데

60이 되더라

.....

 

 

 

도도롱 복슬복슬 방패 2레벨

뭐가 좋아진걸까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