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월드투어 : Tennis world tour : 랜덤박스가 준 게임 테니스

반응형






랜덤박스 그 두번째 아이템 ( 첫번째 게임은 8/3일 오픈)


퉤니스


테니스 게임은 오락실에 있는 그런거 몇번 해본기억뿌니 없는데


뭐 ...마침 엑박패드도 있겠다 패드 일안한지 오래됐는니 한번 써봐야지 ㅋㅋ







온라인은 준비중이고


테니스 학교는 극심하게 겜이 팅김 ㅋㅋ


커리어로 혼자 노는게임인데


음 메뉴화면이 


니드포느낌이 좀 난다 니드포가 더 낫지만







캐릭터를 만들고


남자 할랫는데


여자고름








와씨 신음이라니


기합이라던가 사운드라던가 


뭐 대체 단어가 있었을텐데 ㅋㅋㅋㅋ






디게 외국인같은 


한국 플레이어를 생성했음


사실 뭐 만진건 없음 거의 기본 캐릭인듯 ㅋㅋㅋㅋ


....어? 이름이 충배야?









커리어는 한 스케쥴이 한달로 돌아가나봄


프린세스메이커 같이 하는건가







우선 조작법은 익혀야 되니까 학교로 가봄







서브 배우고 팅김


역시 학교는 안맞는건가


그냥 몸으로 부딪혀보기로 함









친선경기 그런 대회에 출전


벤쿠버 대회잼!


테니스장 표면이나 인프라 온도 고도 여러개 나오지만


사실 잘 안보게 됨


크게 중요한건지도 잘 모르겟곸ㅋㅋ


캐릭터들이 보이는데


al 들이라 그런지


색깔 뺴고 다 비슷해봄


커스터마이징 갯수도 별로 없고


그런점은 좀 








레벨도 보이고 


능력치에 


경기 세트랑 룰 같은게 써져있는데 


테니스를 모르니 그냥 시작함


아 캐릭터 이름옆에 숫자가 뭔지 모르고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저게 랭킹이였음 100위로 시작햇구나 ㅋㅋ







너모나 평범한 능력치를 가지


배충...?
ㄷㄷ


충배씨








너모나 가볍게 져부럿구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익혀보고 움직임 적응하다 져부럿음 ㅋㅋㅋㅋ












경기를 어떻게 진행했나 끝나고 나오는 통계판


에임이라 그래야 되나 


공 낙하지점 같은것도 표시 안되고 그래서


감으로 공을 날려야 되는데


아예 모르니까 서브는 못하겟더라 (공격형 서브)












져도 경치랑 돈도 받음


하는법 익혔으니 


렙업좀 해볼까








바로 독일 이겨주시고 2:0으로 이겨야되는데


1점 따면 끝









후랑스도 이김니다


나 테니스좀 치는듯


포즈는 뭐 거의 진듯







16강 토너먼트나 친선전 그리고 훈련 메뉴를 고를수있었는데


훈련이 너모 어려움 ㅋㅋㅋㅋ


공을 원하는데로 보내는 훈련인데


안가서 때려치고 


AI 랑 겜 하러다님






한두판 낮은랭크 이겼더니 100등에서 96등까지 올라옴


88등 친구랑 붙음








당연히 이겨부럿구염








준결승임미다


84등 


줄리테라우렛?


이름 너모 길고


토너먼트 대진표도 볼수있더라


뭐 승자는 충배가 할테지만 


한번 봐봤음




반응형

'스팀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니스월드투어 #3  (0) 2018.07.28
테니스월드투어 : TWT : #2  (0) 2018.07.27
식물vs좀비 : Plants vs Zombies : 너모나 유명한 좀비디펜스게임  (0) 2018.07.27
프로스트펑크 #3  (0) 2018.07.25
프로스트펑크 #2  (0) 2018.07.25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