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월드투어 #3

반응형







세번째 테니스 이야기












휴식을 처음으로 해봤는데


스테가 25퍼센트가 차더라


2~3달에 한번씩은 쉬어줘야 완벽히 캐릭터를 플레이 할수 있을듯 싶으다









그리고 계약이란 메뉴가 뜨길래 눌러봤더니


....


신발이 해금되더라 ~_~


스폰 받는건가








어느덧 9월이 되어버렸음


콜로세움 로마 대회로!


900원이나 내야댐!


1성 토너먼트임! 낮은건가


테니스 월드컵 랭킹점수를 부여하는 공식 토너먼트!


원래 이런게 있었나 싶을정도로 


안보이던 글자들이 보임 ㅋㅋㅋ






와씨 뭐 써진거 많다 했더니


40위권 선수들도 있꼬...


어 나랑 젤 첨에 하네 ㅋㅋㅋㅋㅋㅋ







69등 충배 vs 42등 로운드니코바


너무 강력해보이는것인디욤









뻘겋고


어두운 경기장이


싸늘하다







는 니코바가 싸늘하다


난 누워서 이김을 즐김




다음 4강 바로 가시져





이퇄리아 


이리라자로브


나랑 극한의 대결을 펼칠 선수군











와 0:2에서 2:2까지 게임을 질질 끌어올려옴


와 개힘든 게임












여기부터였나 15점씩 오르는 경기로 4점인가 따야 이기는 진짜 테니스 경기룰로 하니까


겜도 엄청 길어지고


듀스도 계속 나고 그러더라











3:3 5:4라니


1점 밖에 차이가 나지않으다!


으아아아아










이겨버림


보통 한겜이 5분정도 걸렷는데


한판에 16분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50포인트가 나온 장기전


에이스 6개나 넣은거 보소


난 에이스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제일 힘들고 어렵고 긴경기였음 ㅋㅋㅋ










휴 어려운 경기 마치고


준결승


바로 이겨부럿져






결승전은


바네싸 파올리니









서브 11!!!! 스킬도 엄청 공격적으로 보이고


서브가 진짜 좋더라


처음에 두포인트를 서브로 다 따였었는데


결과는


3:0으로 이김 라자로브같은 애가 없더라








랜덤박스로 만원에 하는 게임인데


처음엔 그래픽도 별로 같다 생각했는데


하다보니까 재밌더라


여유되면


랭킹 1위 찍는 테니스 여정을 한번 ! 도전해보는것도!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