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월드투어 : TWT : #2

반응형







테니스 월드 투어 두번째 이야기






겜좀하다보니


그래픽 오류가 생김


끝나고 점수판이 찌그러져보이기 시작함


뭐 크게 중요한건 아니니까 


그냥 계속 했음







너모나 잘이겨서


경험치도 돈도 계쏙 잘 벌어버린것인디욤








드디어 결승입니다


그리스분 같으신데


남잔줄 알아쓰염











수비에 +2 되있구


밑에뭐 스킬 패시브같은게 있으시네


여윽시 78랭커 다우시다








이겨부럿구염


올가 불가리스..?


음 장에 좋은 이름인듯











레벨 마다 스텟을 찍을수 있더라


그리고 계속 달리다 보니


체력게이지가 바닥까지 떨어지더라


그래서 체력을 올리고 컨트롤을 올려서 극한의 사이드볼을 치기위한 스텟을 올림


사실 잘 몰라서


공수 반반씩 줌








스킬은 일정조건을 만족시켜서 해금시키는 식이였고


패시브들인데


음 체력관련 스킬들이


먼저 풀리더라


난또 스네이크샷 그런거 스킬로 쓸수있는줄








코치로 패시브 효과를 더욱더!


뭐 둘밖에 없지만


게임을 진행하면


코치들도 레벨이 오르더라










5승 1패를 했는데도


90등밖에 안대더라


위에 승도 없는애들있는데


드러운 승점이어지는 시즌제











휴식이 왜있나 했더니


뭐라고하는게 좋을까


최대스테미너 양을 다시 돌리는 거..? 더라 

왼쪽 위에 보면 보라색바가 경험치고 초록색 바가 스테미너 라고 보면 됨


토너먼트 민첩훈련 친선경기 운동 휴식 순!


하나를 고르면 한달이 날아가니 잘 선택하자



토노몬투









두바이에서


게임을 시작하지









음 쪼렙들 뿐이구만 


그나마 높은게 랭킹 70위권대네








와씨 머리 뭐 변발인줄


앰버머피씨











바로 준결승전


어 불가리스 또만남


랭킹 많이 올렸네









가비업게~ 이겨주시구염









결승전


가비페레즈?


뭐.. 또 남잔줄




토너먼트 우승!


그랬더니 에이전트가 열리더라






어떻게 하면 파산을 하는거죠?  ㅋㅋㅋㅋ


뭐 재산 관리를 해주나보다









하라는 자산관리는 안하고


경험치나 더 주다니








시즌1 7월이면 거의 절반넘게 진행했는데


아직도 72등임


9/1패라는 엄청난 전적인데


너모 랭킹이 낮은것인디욤


낮은애들말고 높은애들이랑 해야되는데







궁금해서 상위 랭커도 올려서 봤는데


점수 넘사....


난 150점인데 1등 5200점이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밤 ㅋㅋㅋㅋ


근데 애들이 잘하긴 하나보네 


전적 다 안나쁘구염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