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마음도 흔들흔들 : 몬헌 이벤트 임무

반응형



저번주에 도도도 삼형제가 메인인 이벤트 임무들이였는데


이번엔 특이한점이라면 


바로바로 흔들흔들! 








몬헌 200시간 넘게 하면서


이 퀘스트 하기전엔 


한번도 안써본 템이였음 포획용 그물 ㅋㅋㅋㅋㅋㅋ







맵에 맵같은게 흔들흔들 거리는게 있었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친구들이 근처로 가면 슉~ 숨어버려서


그런 오브젝튼가보다 싶었는데


이걸 잡는 퀘라니








슉슉 잡아주면 되는데


은신 복잡을 입거나



가만히 있는 상태에서 회피키를 누르면


수구리는데


그때가 은신 자세인가봄 ㅋㅋㅋㅋ


은신 상태로 가까이 가서 그물을 확 던져주면 잡힘 ㅋㅋ







흔들흔들 티켓을 받을수  있으다


한개에서 두개쯤 주는듯


운나쁘면 세판돌아야댐!








상위 약한 친구들과 육산호 맵 뼈무덤에서 먹을수있는 산호의홍골


그리고 티켓 세장






룩 기가 맥히네 


룩딸 칠때 꼭 필요한 아이템인듯 








옵션은 광역화 2렙에


1슬롯짜리 소켓 두개


서포터용으로 만들어진 템인듯


광역2에 2솟이면 개꿀템 아니냐 ㅋㅋ



나름 한정 이벤트이니


기간중에 10분쯤 걸리니까


한번 만들어 보는것도 좋을듯 ~~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