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던파이야기

반응형


안소소하게 에픽빔으로 시작!


ㅋㅋㅋㅋㅋ


황룡언월돈가 뭔가 먹었는데


마도였나 


무튼 갈아버리고





골드도

 (다쓰고 접었음 원숭이세트+ 원숭이펫들 원숭이오라 사고 이쁘다 하고 접음)


없어서 골드도 모으면서


차근히 하는데


에컨돌면 공짜 헬입장권을 줘서 


그거 가는김에 저거 퀘스트도 하러감


뭐 슬라임같은거 주는데


300몇개 모아논게 있어서


한번만 하면 템 살수있길래 겸사겸사 함





대여 에컨장비를 쓰고있었는데


크리 많이 올라가는 목걸이 있길래 저거 사서 씀 ㅋㅋㅋ


크리 90퍼넘김! 개꿀띠!


그리고 저기에 올능20짜리 에컨 마부도 해줌 공짜 개꿀





그리고 뭐 애기 키우는 이벤트 하던데


....


재미도 없고 그냥 노가다던데 


스킬컷씬이랑 이모티콘 같은거 주는!



짜자잔~


90에서 95 되는데


한 3일 걸림!


이제 헬도는데 도전장+ 또 다른재료가 필요한가봄


불편불편!





그 불편한 헬 가서 템먹음! 개꿀!


했는데 


옆에 상점에서도 팔더라


시간만 지나면 세트도 맞출수 있고 괜찮은듯!





와 또 에픽 !


디메이즈?






에컨 법석 쓰고있었는데


스공에 속강붙은 법석이라니! 우와 꿀이자너


모험가메이커에서 주는 칼박으로 옵션 쪼~끔 올려서 쓰고있음 ㅋㅋ






와 무려 세트자너 


저걸 언제모아 ㅋㅋㅋ




만렙을 레전끼고 찍었었음 ㅋㅋㅋㅋㅋㅋ


에컨보다 저게 좋아보여서 걍 끼고 다녔는데


에컨이 더 좋은가봄 ㅋㅋㅋ 대여로 쓰고있는데


흠 ㅋㅋㅋ 뭐 어려운데 안가면 소환사는 암거나 차도 되니까




카드카드 골드 짤짤이 개꿀이구염


부캐도 최고레벨달성!





총검사가 요원이랑 트러블슈터 두개 나올때 키웠었는데


개인적으론 


요원은 레인저같은 느낌이였고


트슈는 런처같은 느낌으랄까 ? 


그래서 키웠는데


범위도 넓고 스킬도 시원시원해서 하기 편하고 좋았는데


유튜브에선 평가가 구리더라 ㅋㅋㅋㅋㅋ


쿨도 길고 딜도 낮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헬돔





와 천공 에픽!!


너클! 아..


잡기 편한 파이터클럽인가 거기 갔는데 





파이터용 너클인건가!


와 속강도 자동이고


스공 45퍼 우와 모공 30 또증가? 우와 개좋네


하고 아쉬워 했음 ㅋㅋㅋ



한 두판인가 남아서 


헬 더 돔




와 또 천공 뭐가 나옴 ㅋㅋㅋㅋㅋㅋ


운좋은캐릭인가봄 ㅋㅋㅋ




와 시밤 장도면 


찰수있는 에픽이자너 


나름 자에픽!!!!


으흐흐 수리도 아낄겸 


공짜로 주는 대여 리버 쓰고있었는데


이런 개꿀이


근데 먹고나도 고민함


이걸 강화해서 쓰면 돈도 많이들텐데

(아바타 예쁜거 살생각이였음 ㅋㅋㅋ)


아 어쩌지 ㅋㅋㅋ


반응형
TAGS.

Comments